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채무 문제로 지인 살해 시도한 60대 여성 체포…경찰 조사 중

창원 살인미수, 채무 갈등 범행, 60대 여성 체포, 흉기 공격, 경찰 조사
(사진 출처-AI이미지 생성)

경남 창원에서 채무 문제로 말다툼을 벌이다 지인을 흉기로 찌른 6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8일 경남 창원서부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A씨(60대)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5일 오후 1시 30분경 창원시 의창구 한 모텔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B씨(60대 남성)와 돈 문제로 다투던 중,
그를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범행 직후 모텔 종업원에게 112 신고를 요청했고,
경찰이 출동해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생명이 위독한 상태로 전해졌다.

A씨는 범행 직후 현장에서 농약을 마셨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B씨가 빌린 돈을 갚지 않아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와 B씨의 치료 경과를 확인한 뒤 정확한 범행 동기와 사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대구FC, 안양 원정서 12경기 무승 탈출 도전

절박한 대구FC가 다시 한 번 반전을 노린다. 오는 7월 22일 오후 7시 30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23라운드에서 대구는…

유튜브로 배운 사제 총기로 아들 살해한 60대

인천에서 아들을 향해 사제 총기를 발사해 숨지게 한 60대 남성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직접 총기 제작법을 익힌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한화 리베라토 정규직 전환됐다… 정식 계약 후에도 맹타

한화 이글스의 대체 외국인 타자 루이스 리베라토가 정식 계약을 체결한 뒤에도 맹활약을 이어가며 우승 도전에 힘을 실었다. 지난해 ‘대전 예수’…

오세훈 반칙 논란, 일본 팬들 격한 비판 쏟아져

J리그1 마치다 젤비아의 공격수 오세훈이 경기 도중 보여준 반칙성 플레이로 일본 팬들의 집중적인 비판을 받고 있다. 오세훈은 지난 20일 도쿄…

More like this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김형균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던 중 자전거를 타다 사고를 겪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제목은 ‘순간의 방심이 초래한 아찔했던 우리의 하루’였다. 민지영은 영상에서 밝은 모습으로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약간 느낌이 브루클린 같은 느낌이 […]

유튜브로 배운 사제 총기로 아들 살해한 60대

인천에서 아들을 향해 사제 총기를 발사해 숨지게 한 60대 남성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직접 총기 제작법을 익힌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온라인 콘텐츠가 실제 살인 범죄에 활용된 사실이 알려지며, 허술한 플랫폼 관리 실태와 함께 사제 무기 정보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살인 혐의로 긴급 체포된 A 씨는 63세로, 경찰 조사 과정에서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