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전국노래자랑 故 송대관 생전 마지막 무대 방송

 

송대관, 전국노래자랑, 추모 방송, KBS1, 생전 마지막 무대
(사진 출처-나무위키)

KBS1 ‘전국노래자랑’ 이 심장마비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수 송대관을 추모한다.

7일 방송가에 따르면, KBS1 ‘전국노래자랑’은 오는 16일과 내달 2일 방송에서 송대관의 마지막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무대는 지난해 10월 녹화된 당진시 편과 영등포구 편으로, 송대관이 생전 마지막으로 선보였던 공연이다.

송대관은 지난 6일 컨디션 난조로 서울대병원 응급실을 찾았다가, 7일 오전 심장마비로 별세했다.
향년 79세.

1967년 ‘인정 많은 아저씨’로 데뷔한 그는 ‘해뜰날’로 큰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가수로 자리 잡았다.
송대관은 태진아, 현철, 설운도와 함께 트로트 사대천왕으로 불리며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KBS는 이번 방송을 통해 고인의 업적을 기리고 그의 마지막 무대를 추억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KBS2 ‘불후의 명곡’ 역시 오는 8일 송대관을 추모하는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

송대관의 마지막 무대는 오는 16일 KBS1 ‘전국노래자랑’ 당진시 편, 내달 2일 영등포구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대구FC, 안양 원정서 12경기 무승 탈출 도전

절박한 대구FC가 다시 한 번 반전을 노린다. 오는 7월 22일 오후 7시 30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23라운드에서 대구는…

유튜브로 배운 사제 총기로 아들 살해한 60대

인천에서 아들을 향해 사제 총기를 발사해 숨지게 한 60대 남성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직접 총기 제작법을 익힌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한화 리베라토 정규직 전환됐다… 정식 계약 후에도 맹타

한화 이글스의 대체 외국인 타자 루이스 리베라토가 정식 계약을 체결한 뒤에도 맹활약을 이어가며 우승 도전에 힘을 실었다. 지난해 ‘대전 예수’…

오세훈 반칙 논란, 일본 팬들 격한 비판 쏟아져

J리그1 마치다 젤비아의 공격수 오세훈이 경기 도중 보여준 반칙성 플레이로 일본 팬들의 집중적인 비판을 받고 있다. 오세훈은 지난 20일 도쿄…

More like this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김형균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던 중 자전거를 타다 사고를 겪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제목은 ‘순간의 방심이 초래한 아찔했던 우리의 하루’였다. 민지영은 영상에서 밝은 모습으로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약간 느낌이 브루클린 같은 느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