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진주 실종 50대 남성 하천 얼음 아래서 숨진 채 발견

진주 실종, 경상국립대학교, 가좌천, 실종 신고, 사고 원인
(사진 출처-AI이미지 생성)

경남 진주에서 실종 신고된 50대 남성 A 씨가 7일 오전 9시 43분께 숨진 채 발견됐다.
진주경찰서와 진주소방서는 이날 경상국립대학교 인근 하천인 가좌천에서 A 씨를 발견하고 인양 작업을 실시했다.

50대 남성 A 씨는 지난달 31일 하대동 자택을 떠난 뒤 돌아오지 않았다.
이에 가족은 2일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고,
경찰은 CCTV를 통해 A 씨의 동선을 추적하며 수색에 나섰다.

수색 결과, A 씨는 6일 밤 경상국립대학교 가좌천 부근에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어 경찰은 해당 지역을 중심으로 집중 수색을 벌였고, 7일 아침 하천에서 숨진 채 발견된 것이다.

소방 당국은 “하천 얼음 아래에서 사람 형체가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얼음을 깨고 구조했다”며,
발견 당시 A 씨는 이미 숨을 거둔 상태였다고 전했다.

경찰은 A 씨의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가족과 주변인들을 상대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 간단한 요리가 필요하다. 과일은 생으로 먹는 것 만큼이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기 좋고, 소화도 잘되며 영양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향 비타민과 미네랄은 […]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