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이채민, ‘폭군의 셰프’ 캐스팅 검토 중…박성훈 빈자리 메우나

이채민, ‘폭군의 셰프’ 캐스팅 검토 중…박성훈 빈자리 메우나

이채민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이채민
(사진 출처 – 이채민 공식 인스타그램)

13일 드라마 관계자는 “이채민 배우에게 출연을 제안했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폭군의 셰프’는 타임슬립한 프렌치 셰프가 미식가 폭군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500년을 뛰어넘는 판타지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박성훈이 임윤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었으나, 최근 불거진 인스타그램 논란으로 인해 하차하게 됐다.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성인물 표지 사진을 SNS에 게시한 후 빠르게 삭제했지만 여론의 반발을 피할 수 없었다.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제작진과 박성훈 측이 많은 논의 끝에 ‘폭군의 셰프’를 함께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했다.

이어 “최근 일어난 일들과 관련, 박성훈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모두 여러 차례 사과의 뜻을 전해 왔었다. 여러 상황을 긴밀하게 상의해 왔다. 논의 끝에 제작진과 박성훈은 각자의 행보를 이어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채민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일타 스캔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하이라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해왔다.

4월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줄리엔 강, 장모님과 갈등 고백 “우리 공간인데 불편해”

배우 줄리엔 강이 결혼 후 겪고 있는 장모님과의 미묘한 갈등을 털어놨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공개된…

치어리더 이주은·박수종 열애설…박기량 “선수와 연애 금지”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의 박수종과 인기 치어리더 이주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베테랑 치어리더 박기량이 치어리더와 운동선수 간 연애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전현무, 건축 예능 정규편성에 “연예대상보다 반가워”

방송인 전현무가 MBC 새 교양 예능 ‘이유 있는 건축 – 공간 여행자’(이하 이유 있는 건축)의 정규 편성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강수정, 어렵게 낳은 아들 교육 두고 자책

방송인 강수정이 어렵게 얻은 아들을 향한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한때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지성과 재치를 겸비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그는, 오랜 난임…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포항, 파트너사협회 데이 개최…승리·팬서비스 다 잡는다

포항 스틸러스가 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 저녁을 준비했다. 오는 7월 22일 오후 7시 30분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리는 수원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23라운드 홈경기는 ‘포스코 포항제철소 파트너사협회 데이’로 운영된다. 승점 3점이 필요한 포항과 다채로운 팬 이벤트가 어우러진 이날 경기는 축구와 축제가 동시에 펼쳐지는 장이 될 전망이다. 최근 포항은 상승세를 타기 위한 모멘텀을 만들고 있다. 지난 19일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