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MC몽, 살찐 근황 공개…”94kg 찍고 10kg 감량 중”

MC몽 확연히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MC몽
(사진 출처 – MC몽 공식 인스타그램)

MC몽 최근 자신의 SNS에 “94kg 찍고 지금 10kg 감량 중 놀라셨죠 푸히하하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MC몽은 작업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올블랙 패션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부쩍 오른 체중이 느껴지는 모습이었다. 오랜만에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그는 팬들의 반응을 의식한 듯 근황 사진을 함께 올렸다.

MC몽
(사진 출처 – MC몽 공식 인스타그램)

MC몽은 지난 2010년 병역 회피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당시 어금니를 고의 발치했다는 의혹이 있었으나, 2012년 대법원은 병역 기피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했다.

그러나 공무원 시험 응시 등으로 병역 의무를 연기한 행위에 대해 공무집행방해 혐의가 인정돼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받았다.

논란 이후 MC몽은 차가원 대표와 함께 원헌드레드레이블을 설립해 프로듀서로 변신했다. 지난해에는 자신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 배드빌런이 데뷔하며 화제를 모았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단통법 폐지로 보조금 경쟁 재점화…통신시장 변화 주목

11년간 국내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을 규제해 온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단통법)’이 7월 22일부로 공식 폐지됐다. 2014년 10월부터 시행돼온 단통법은…

클리오, 토이스토리 컬래버 출시…1200개 日 매장 동시 입점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CLIO)가 일본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공세를 펼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리오는 7월부터 디즈니·픽사의 인기…

네이버클라우드, 고성능 AI 추론모델 무료 공개

네이버클라우드가 7월 22일 자사의 경량화 인공지능(AI) 추론모델 ‘하이퍼클로바X 시드 14B 씽크’를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했다. 해당 모델은 단순한 연구용을 넘어 상업적…

와우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전 세계 동시 출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대표 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가 클래식 서버에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확장팩을 출시하며 다시 한 번 전 세계 팬들의…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슈퍼참치’ 부른 BTS 진, 동원참치 모델 발탁…아티스트 시너지 극대화

동원F&B가 글로벌 K-POP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진(본명 김석진)을 동원참치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진이 2021년 발표한 솔로곡 ‘슈퍼참치’를 통해 보여준 참치에 대한 애정이 이번 모델 선정의 배경이 됐다. 진은 낚시 도중 참치를 잡은 경험을 바탕으로 ‘슈퍼참치’를 직접 만들었고,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 수 1억 회를 넘기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동원F&B는 진과 함께 […]

단통법 폐지로 보조금 경쟁 재점화…통신시장 변화 주목

11년간 국내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을 규제해 온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단통법)’이 7월 22일부로 공식 폐지됐다. 2014년 10월부터 시행돼온 단통법은 통신사의 보조금 경쟁을 제한하며 유통 구조를 합리화하려는 취지로 도입됐지만, 결과적으로 소비자 혜택을 줄이고 통신사 간 경쟁을 위축시킨다는 비판을 꾸준히 받아왔다. 이번 폐지는 이러한 구조를 근본적으로 재편하는 신호탄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단통법은 도입 초기 과도한 보조금 경쟁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