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서장훈, 호텔뷔페 출입 제한 농담에 폭소… “야오밍도 올 수 있잖아”

서장훈 호텔뷔페 출입 제한 농담의 주인공이 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
(사진 출처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화면)

1월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88회에서는 호텔 윈터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뷔페 주방팀의 신종철 셰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종철 셰프는 야근까지 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던 중 총주방장을 상징하는 32㎝ 모자가 장식에 걸리자 지배인을 호출했다. 그는 “만약 나보다 키 큰 손님이 오면 걸리겠냐 안 걸리겠냐”며 문제를 제기했다.

신종철 셰프는 모자까지 합치면 약 216㎝에 이르는 장신이었다.

서장훈
(사진 출처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화면)

이를 본 MC들은 “(지배인이) 현타 온 표정이다”, “서장훈 못 오게 하면 되잖나”, “서장훈, 최홍만만 불편해한다”며 폭소했다.

이에 신종철 셰프는 “그분들도 소중한 고객”이라고 반박했으며, 전현무는 “야오밍 (손님으로) 올 수 있으니까”라며 응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종철 셰프의 철저한 준비성과 예기치 못한 상황 대비는 시청자들에게도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천안 불당동 자전거 매장서 화재…20분 만에 진화

21일 밤 충남 천안 불당동에서 자전거 매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인근 주민들의 불안이 커졌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자전거와 오토바이 등…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김형균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던 중 자전거를 타다 사고를 겪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제목은 ‘순간의 방심이 초래한 아찔했던 우리의 하루’였다. 민지영은 영상에서 밝은 모습으로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약간 느낌이 브루클린 같은 느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