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진태현, 아내 박시은과 함께 임신 준비 중… “아이 포기하지 않아”

진태현 이 아내 박시은과의 깊은 유대와 새 생명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전했다.

진태현
(사진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1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진태현 은 아이를 잃은 아픔과 이를 극복하기 위해 부부가 함께 이겨낸 과정을 고백했다.

진태현은 “벌써 2년이 됐다. 출산 열흘 정도 앞두고 딸을 하늘나라로 보냈다”고 전했다.

이어 “사실 그때 아이가 뱃속에 있을 때 제가 기념으로 마라톤 완주를 약속했다. 엄마가 완주를 했으니까. 처음에는 안 달리려고 했는데 분명히 왔다 간 아이니까, 약속을 지키려고 마라톤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진태현은 상실감을 이겨내기 위해 마라톤 완주를 약속했고, 여전히 그 약속을 지키며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저희는 아이를 포기하지 않을 거고, 계속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저희에게 멋진 양딸들이 생겼다”고 말했다.

진태현
(사진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이어 “경기도청 엘리트 마라톤 선수와 제주도에서 간호사 준비를 앞두고 있는 미래의 간호사”라고 두 양딸을 소개했다.

법적 입양에 대해 “아직 법적 입양은 아니다. 법적 절차를 할 수 없는 상황의 친구들도 있어 일단 모두 가족처럼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5년 결혼해 2019년 대학생 박다비다 양을 입양하며 화제를 모았다.

2021년 임신 소식을 전했으나, 2022년 8월 출산을 앞두고 아이가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새로운 희망과 사랑으로 가족의 의미를 다시 쓰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제주 서귀포 해역서 규모 2.5 지진…피해는 없어

22일 새벽 제주 인근 해역에서 규모 2.5의 지진이 발생했다. 이번 지진은 대부분의 시민이 감지하지 못하는 ‘미진’ 수준으로, 다행히 피해는 없는…

천안 불당동 자전거 매장서 화재…20분 만에 진화

21일 밤 충남 천안 불당동에서 자전거 매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인근 주민들의 불안이 커졌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자전거와 오토바이 등…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