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임현주 아나운서, 무안공항 참사 기부 동참하며 애도 메시지 전해

임현주 아나운서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희생자들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임현주
(사진 출처 – 임현주 공식인스타그램)

임현주 아나운서는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방송에서 소식을 전할 때마다 먹먹해집니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돼 조금이나마 마음을 더해봅니다”라며 슬픔을 함께 나누겠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다시는 이런 아픈 사고가 없길, 함께 슬픔을 나누겠습니다”라고 참사 희생자들과 유가족에 대한 깊은 애도의 뜻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그녀의 후원에 참여한 대한적십자사의 감사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지난달 29일 발생한 제주항공 7C2216편 참사는 전남 무안군 무안국제공항에서 착륙을 시도하던 중 활주로를 넘어 담벼락과 충돌해 발생했다. 폭발로 인해 탑승객 181명 중 승객 179명이 사망하고, 구조된 승무원 2명만 생존하는 참사로 이어졌다. 이 비극은 국내 항공 역사상 최악의 사고로 기록될 가능성이 크다.

그녀는 이번 기부를 통해 대중과 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어려운 시기에 함께 힘을 보태는 모습으로 따뜻한 감동을 주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세종 금강교 수풀서 시신 발견…실종 40대 남성과 인상착의 일치

세종시 금강교 인근에서 실종된 4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 21일 세종소방본부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9분쯤 세종동 금강교 아래쪽…

More like this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김형균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던 중 자전거를 타다 사고를 겪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제목은 ‘순간의 방심이 초래한 아찔했던 우리의 하루’였다. 민지영은 영상에서 밝은 모습으로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약간 느낌이 브루클린 같은 느낌이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