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김대호 장가간다?! 하지원과 핑크빛 분위기, ‘OOO와 삼각관계’ 폭로하며 폭풍 반전

‘대장이반찬’ 김대호가 배우 하지원과의 뜻밖의 친분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11월 24일 방송된 MBC ‘대장이반찬’에서는 김대호, 이장우, 하지원, 윤두준이 제주도에서 함께 생선을 잡아 요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출처 – MBC ‘대장이 만찬’ 방송 캡처)

이날 김대호와 이장우는 윤두준을 뒷좌석에 태운 채 제주 해안을 달렸다. 윤두준은 “어디 가는 거냐”고 물었고, 김대호는 “모실분이 한분 계신다. 잘 아는분이다. 막 공항에 도착했다고 해서 같이 하려고 한다”고 그 인물이 누구인지 궁금하게 했다.

이어 윤두준은 “알 수도 있을걸? 되게 좋은 분인데 약간 4차원같기도 한데 최근 만난 사람중 제일 가까워진 사람 중 하나다”고 말했다.

또, 김대호는 “지금 만날분은 체력 좋다. 우리가 다 덤벼도 질수도 있다. 부드러움 속에 강함이랄까. 진짜 어렵게 모셨다. 귀한 분이다”고 그 인물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그러자 등장한 ‘귀한 분’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배우 하지원이었다.

이장우는 “안녕하세요 선배님”이라고 인사하면서도 믿기지 않는다는 듯 “대호형이랑 친하세요 진짜로? 거짓말이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대호는 “나랑 같이 ‘마사지로드’라고 해서 프로그램 했었다”고 반갑게 포옹했고, “누나 고마워요 와줘서”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장우는 “뭐야 징그러! 형이 누나라고 하니까 징그럽다”라며 소름 끼쳐 했다.

김대호는 또 하지원에게 “조심해서 타야 돼 안전벨트 하고”라며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였고, 이장우는 “말 스윗한거봐 짜증나. 문까지 닫아줘”라며 태클을 걸었다.

하지만 하지원은 “장우씨도 요리 되게 잘하지 않냐. ‘나혼산’에서 요리한거 엄청 많이 봤다. 팜유 아니냐. 요리 잘하더라”고 칭찬하자, 이장우는 크게 기뻐하며 “제가 이따 맛있게 해드리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날의 재료는 제철 방어였다. 네 사람은 제주 바다에서 배를 타고 방어 낚시에 도전했으나, 방어는 한 마리도 잡지 못했다. 대신 고생 끝에 윤두준이 참치를 낚았고, 선장으로부터 삼치를 받게 되었다.

김대호는 “조업 나갔다왔는데 한마리도 못 잡았다”고 전했고, 선장은 “잡아놓은것중에 하나 죽은게 있다. 상품 가치가 떨어지니까, 한시간 전에 죽은거다. 지금가면 싱싱해서 먹을수 있다. 가져가라”고 흔쾌히 방어를 건네 감동을 안겼다.

방어와 삼치, 참치를 들고 숙소로 돌아온 네 사람은 각각 요리를 시작했다. 김대호는 방어김치와 흑돼지 오겹살 수육을 준비했고, 이장우는 생참치 김치찌개와 방어장덮밥을 만들었다. 하지원은 준비해온 소스로 방어 카르파초를 완성했다.

여기에 윤두준이 만든 솥밥까지 더해져 방어 한상이 완성되었고, 네 사람은 그 요리를 무아지경으로 맛있게 먹었다.

식사가 끝난 후, 하지원은 “나는 맥주로 칵테일 만들수 있다. 요리처럼 하는게 있다”고 말하며 안주 대결을 제안했다. 이장우는 “이거 또 승부욕 자극한다”고 승부욕을 드러내며 하지원은 “그럼 안주대결 하자. 맥주 칵테일에 만들면 거기에 어울리는 안주 대결”이라며 도전장을 던졌다.

이장우는 “오늘 잡은 생선으로 야식을 만들어야한다. 완전 공정하게 할거다. 제가 만들 맥주는 버터맥주다. 거기에 가장 페어링이 좋은 음식. 페어링이 너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장우는 방어 파테를 만들며 “저는 꾸덕하게 먹는 방어 파테다. 보통 닭간으로 많이 하는데 이건 방어는 버릴게 없어서 내장으로 했다. 빵과 곁들여먹는 요리다. 내장 감칠맛이 버터맥주 맛을 가져가면서 입맛이 싹돌면서 프레시함이 터질것이다”고 설명했다.

김대호는 방어 케사디야를 만들며 “들어가는 재료는 같다. 옥수수 콘 토마토 들어가는데 거기 방어 구워서 으깨서 넣었다. 그냥 웃음이 나오는 맛이다. 밸런스가 맛을수밖에 없는 맛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윤두준은 삼치 피시 앤 칩스를 소개하며 “맥주를 먹고 가장 먼저 떠오른게 영국이었다. 직관적으로 피시 앤 칩스를 해야겠다 싶었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 – MBC ‘대장이 만찬’ 방송 캡처)

심사 결과, 3위는 김대호가 차지했다. 김대호는 “이거 밸런스 너무 잘맞지 않냐”고 말했지만, 하지원은 “밸런스가 꽝이다. 각각의 재료들이 너무 좋은데 얘네를 묶을수있는 소스가 없었다”고 혹평했다.

1위는 윤두준이었다. 예상 외의 결과에 모두가 놀라자, 하지원은 “일단 맥주랑 페어링이 너무 좋았다. 비슷한게 섞여야 맛있다. 소스랑도 잘맞는것 같다. 밸런스가 다 잘 맞는 것이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제주에서 두 번째 날을 맞이하는 네 사람의 모습이 예고됐다. 예고에서 이장우는 “대호 형 장가 간다!”라고 외친 뒤, 하지원에게 “우리 대호형이..이런얘기 안해요?”라며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눴다.

이때 김대호가 등장해 “둘이 뭐 한 거냐”고 물었고, 하지원은 “소개시켜주고 싶은애가 있었다?”라고 말하며 김대호를 당황하게 했다.

이장우는 “어떤 여자를 콕집어 얘기했다. 누구냐?”고 추궁했고, 김대호는 “사실 OOO랑 나랑 삼각관계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충격을 안겼다. 하지원은 “야 너네 뭐야?”라고 경악하며, 이장우는 “나 나갈래!”라며 질색한 표정으로 자리를 박차고 나가 궁금증을 더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기아, 레고처럼 조립 가능한 모듈형 ‘플렉시블 바디’ PV5로 시장 진출

  기아가 차세대 차량 기술인 ‘플렉시블 바디 시스템’을 적용한 ‘더 기아 PV5’를 앞세워 목적기반차량(PBV)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10월 중문관광단지에서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포켓몬코리아, 제주관광공사, 중문관광단지협의회와 함께 ‘2025 포켓몬 제주 프로젝트: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25부산국제불교박람회, 불교코어 감성 굿즈로 MZ세대 사로잡는다

2025부산국제불교박람회가 오는 8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K-명상의 중심도시’ 부산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 첫 행사에 5만…

More like this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5월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었으며, 감성 짙은 영상미와 스토리라인으로 꾸준한 호응을 받아왔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권오준 감독의 연출 아래, 영화 같은 분위기와 섬세한 미장센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히 배우 안은진, 현봉식이 임영웅과 […]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