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라이프 BTS 제이홉, 10월 17일 전역!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다!

BTS 제이홉, 10월 17일 전역!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다!

(사진 출처 – BTS 멤버 제이홉 공식 인스타그램)

남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이 맏형 진에 이어 팀에서 두 번째로 전역을 맞이했다. 가요계에 따르면 제이홉은 2024년 10월 17일 오전 강원도 원주시 3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 신고를 하고 위병소를 나섰으며, 전역과 동시에 팬들에게 복귀 소식을 전해 기다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제이홉은 지난해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36사단에서 조교로 복무하며 성실하게 군 생활을 이어왔다.

특히 그는 올해 6월 서울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4 강한 전사, 육군! 발표 경연대회’에 참가해 “K팝을 세계로 이끈 선두 주자, BTS 제이홉에서 대한민국의 군인이자 정호석(제이홉의 본명) 병장이 느낀 대한민국 군인이라는 자부심”을 주제로 연단에 올라 최우수상을 받는 등 군 복무 중에도 남다른 열정과 성과를 보여줬다.

(사진 출처 – BTS 멤버 제이홉의 공식 인스타그램)

제이홉은 전역을 한 달 앞둔 지난 9월 17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글을 올려 “얼른 가을이 왔으면 좋겠다”며 “다음 달 (10월 17일)에 뵙겠다”고 전하며 전역을 손꼽아 기다리는 심정을 밝히기도 했다. 팬들은 그가 전역 후 펼칠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에서 첫 번째로 전역한 진은 올해 6월 군 복무를 마친 후 빠르게 활동을 재개했다.

진은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에 한국 대표로 참여하고, 다음 달에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제이홉 역시 전역 후 복귀를 본격화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로, 별도의 행사는 계획되지 않았다”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전역을 맞아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이 제이홉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진은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제이홉이 전역하는 날 납치를 해서 바로 콘텐츠를 찍는 것은 어떨까 싶다”고 농담 섞인 계획을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실제로 전역하는 제이홉을 마중 나가고, 곧바로 콘텐츠 촬영에 돌입했다.

현재 방탄소년단의 다른 멤버인 슈가, RM, 뷔, 정국, 지민 등 다섯 멤버는 군 복무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들 중 마지막으로 입대한 정국과 지민은 2025년 6월 11일에 전역할 예정이다.

이로써 2025년 이후 방탄소년단은 다시 완전체로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제이홉의 전역은 방탄소년단이 완전체로 복귀하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이다.

팬들은 그가 전역 후 펼칠 새로운 음악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무대에서 빛날 날을 기대하며 응원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은 전역 후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과 재회할 준비를 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영화] 사랑과 추억, 노래가 넘실대는 에게해의 여름- 맘마미아

햇살 쏟아지는 바다, 하얀 벽과 푸른 창틀, 그리고 발끝에 닿는 따뜻한 모래. 그리스 칼로카이리 섬은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휴양지처럼 보인다. 이…

[건강상식] 체감온도 VS 기온, 왜 다르게 느껴질까?

뉴스에서 기온보다 더 무섭게 들리는 숫자가 있다. 바로 ‘체감온도’다. 같은 30℃라 해도 어떤 날은 더 덥게, 어떤 날은 조금 더…

[레시피편] 선풍기 틀고 먹는 얼음 레시피! 과일 빙수부터 냉홍차까지

무더운 여름날, 선풍기 바람 앞에 앉아 한 입 가득 시원한 얼음을 머금는 그 순간. 그 순간은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만드는…

More like this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

[이주의 운세] 07월 13일~07월 19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불필요한 지출로 인하여 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지출 보다는 가족들과 소통을 중요시 하라. 48년생 : 다치기 쉬운 한 주가 되겠다. 모아두었던 자금이 전부 치료에 쓰이고 시간 또한 낭비하게 되었으니 허하고 답답하다. 60년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