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인피니트 장동우 “차 딜러에 인감 맡기고 7억 사기”…노팬티 생활

(사진 출처-인피니트 장동우 인스타그램)

지난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다 컸는데 안 나가요’에서는 배우 박해미와 아들 황성재, 신정윤, 장동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성재가 어머니 박해미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해미는 황성재에게 “빚이 15억이야, 이걸 나하고 네가 나눠서 갚아야 해, 너는 5억을 평생 갚아봐, 충분히 할 수 있어, 10억은 내가 꼭 갚고 죽을게”라고 말했다.

이에 황성재는 “그 빚의 대부분이 ‘그 사건’으로 인한 피해 보상금 때문에 생긴 거다. 우리 집에서는 금기어”라며 “엄마가 혼자 감당을 다 하셨다, 지금도 혼자 감당하고 계신다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큰일을 겪고도 굳게 자신의 길을 걸어온 어머니에 대한 황성재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는 순간이었다.

(사진 출처- MBC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캡처)

이날 방송에 인피니트 장동우가 처음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장동우는 “뭘 걸치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한다” 며 “속옷을 안 입고 지낸지가 지금 6~7년 된 것 같다. 촬영 때만 입고 평소에는 외출할 때도 안 입는다”는 ‘노팬티’ 발언으로 충격을 줬다.

또한 장동우는 20대 초반 크게 사기를 당한 경험도 털어놓았다. 장동우는 “어렸을 때라 너무 몰랐다 자동차 딜러에게 인감 도장을 맡겼었다 그랬더니 원래 금액보다 훨씬 높게 책정해서 계약서에 도장을 찍었고, 심지어 그분한테 차를 여러 번 구매했다 그래서 많이 나갈 때는 리스 비용으로 한 달에 1,600만원 정도 나갔다 피해 금액이 7억원 정도”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어릴 적 경험을 털어놓으며 장동우의 일상도 함께 그려졌다. 장동우는 외출하기 전 어머니께 볼뽀뽀를 하며 스윗하고 애교 있는 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양산을 쓰고 지하철로 문화센터에 이동하는 반전 일상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높은 물가와 집값 상승으로 청년 2명 중 1명이 ‘캥거루족’이라는 요즘,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솔직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는 캥거루족 관찰기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된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풍자 “여수 불친절 맛집 뒷광고 아냐…은퇴 걸고 부인”

방송인 풍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콘텐츠 ‘또간집’에서 소개한 여수의 한 음식점이 불친절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풍자가 직접 입장을 밝히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임채무 “190억 빚에도 두리랜드 포기 못해…아이들 웃음 때문”

배우 임채무가 수백억 원의 빚을 떠안은 채 여전히 놀이공원 ‘두리랜드’를 운영 중인 근황을 전하며 진정성 있는 신념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소유 “씨스타 해체, 은퇴까지 고민했다…내 20대 전부였다”

가수 소유가 걸그룹 씨스타 해체에 대한 깊은 심정을 처음으로 털어놓았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 공개된 영상에서 소유는 그룹의…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More like thi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 간단한 요리가 필요하다. 과일은 생으로 먹는 것 만큼이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기 좋고, 소화도 잘되며 영양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향 비타민과 미네랄은 […]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

풍자 “여수 불친절 맛집 뒷광고 아냐…은퇴 걸고 부인”

방송인 풍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콘텐츠 ‘또간집’에서 소개한 여수의 한 음식점이 불친절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풍자가 직접 입장을 밝히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해당 논란의 당사자인 유튜버와 풍자가 직접 만나 인터뷰하는 모습이 담겼다. 논란의 시작은 지난 5월 20일, 한 유튜버가 여수에 위치한 한 백반집을 방문하면서부터였다. 해당 유튜버는 “평소 여수를 좋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