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 대구 막창집에서 마동석도 놀란 위장 괴력 먹방

0
히밥 대구 막창집에서
(히밥 대구 막창집에서 놀라운 위장 괴력과 먹방 선보여, 사진 출처 -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쏜다2)

먹방 여제 히밥(28)이 대구 막창집에서 연하남 4명을 밥친구로 삼아 압도적인 위장 괴력을 선보였다.

히밥 대구 막창집에서
(히밥 대구 막창집에서 놀라운 위장 괴력과 먹방 선보여, 사진 출처 –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쏜다2)

19일 공개될 E채널 유튜브 예능 ‘토요일은 밥이 쏜다 시즌2’에서 히밥은 대구 영남대학교 캠퍼스에서 밥친구를 찾기 위해 직접 나섰다.

그 결과 19학번 남학생 4명을 섭외해 현지인들만 아는 막창 맛집으로 향했다.

식당에 도착한 히밥은 우람한 체격의 ‘대구 마동석’에게 “몸이 진짜 좋다”고 칭찬했고, 그가 “고기 몇 인분 먹냐”고 묻자 “3kg”이라며 놀라운 위장을 자랑했다.

이에 마동석은 “우리 5명이서 2.5kg 먹고도 남았다”며 당황했고, 히밥은 “아기들이네”라며 순식간에 테이블을 장악했다.

후식 볶음밥을 하트 모양으로 정성스레 담은 마동석은 “여자친구 외에는 안 해준다”고 말해 현장에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고, 히밥은 “여자친구랑 싸우는 거 아니냐”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와 함께 히밥의 밥친구 중 한 명은 ‘쇼미더머니11’ 지원자로 이영지 우승 무대의 생생한 직관 후기를 풀어냈다.

또 다른 친구는 평소 순둥이지만 랩을 하면 반전 매력을 뽐내는 랩천재로 밝혀졌다.

매회 식욕과 입담, 그리고 반전 스토리까지 더해지는 ‘토밥쏜다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E밥세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