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신규 MTS 출시 기념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
한화투자증권이 신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한화투자증권 MTS’ 출시를 기념해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주식 거래를 처음 신청하는 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년간 미국주식 MTS 거래 수수료를 0%로 적용하고 달러화 환전 시 90%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수수료는 1년간 0% 우대 적용되며, 해당 기간 내 1달러 이상 거래하면 0.07% 우대 수수료로 1년 연장된다. 환전 우대 혜택도 동일하게 자동 연장 적용된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신규 고객을 위한 ‘미국주식 투자 1만원 받고 시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생애 최초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에게 미국 주요 종목 소수점 주식 10종목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지급 대상 종목은 테슬라, 엔비디아,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알파벳, 코인베이스, 아마존, 버크셔해서웨이(B), 브로드컴, 팔란티어 등 글로벌 대형주로 구성됐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MTS에서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 후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신청을 완료하면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새로운 MTS 오픈을 맞아 투자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미국주식 거래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해외 투자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