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시박, 막내딸 본비 졸업 축하…훈훈한 가족사진 화제

0
하시시박
(사진 출처 - 하시시박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이 딸 본비의 졸업을 축하하며 가족과 함께한 따뜻한 순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시시박
(사진 출처 – 하시시박 공식 인스타그램)

2월 25일, 배우 봉태규의 아내이자 포토그래퍼인 하시시박은 자신의 SNS 스토리에 “Congrats on your graduation Bonvie(졸업 축하해 본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시시박이 졸업을 맞은 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엄마를 쏙 빼닮은 본비와 첫째 아들 시하가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2015년 결혼한 후 두 아이를 둔 부모로서 돈독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다.

봉태규는 영화 ‘눈물’로 데뷔해 ‘품행제로’, ‘방과 후 옥상’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논스톱4’, ‘펜트하우스’ 등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입지를 다졌다.

사진작가로 활동 중인 하시시박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독창적인 색감으로 주목받으며, 두 사람은 예술과 가정을 조화롭게 유지하는 부부로도 유명하다.

특히 첫째 아들 시하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번 사진 공개 후 네티즌들은 “본비 졸업 축하해요”, “아이들이 엄마를 닮아서 정말 사랑스럽다”, “봉태규 하시시박 가족은 늘 따뜻한 분위기” 등의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가족애를 응원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