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리스트 하트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신메뉴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디어리스트 하트(Dearest Heart)’ 테마 아래
다양한 홀케이크와 신메뉴 음료를 출시했다.
5일 투썸플레이스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고급스러운 장식의 홀케이크 3종과 달콤한 음료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피스타치오 딸기 무스 ,샴페인 피치 무스 ,스초생 2단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피스타치오 딸기 무스’는 강렬한 빨간 하트 장식이 돋보이며,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달콤한 베리 무스, 산딸기 크럼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샴페인 피치 무스’는 하트 모양의 화이트 무스 케이크로 꽃잎 장식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은은한 피치 무스와 톡톡 터지는 샴페인 젤리, 라즈베리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럽고 향긋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제품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쌓아 올린
‘스초생 2단’은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진한 초콜릿 풍미와 바삭한 발로나 초콜릿 크런치가 어우러져 깊고 세련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피넛을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도 2종 출시된다.
‘피넛 헤이즐넛 라떼’는 부드러운 헤이즐넛 라떼에 피넛 소스를 더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피넛 블루베리 프라페’는 피넛과 블루베리의 조화로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시즌 제품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사 앱 ‘투썸하트’에서는 2월 1일부터 3일까지 ‘슈퍼투썸데이’ 행사를 통해
‘피넛 헤이즐넛 라떼’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홀케이크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투썸하트 3개를 추가 적립해 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 줄 케이크와 달콤한 음료를 준비했다”라며,
“하트를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케이크 ‘피스타치오 딸기 무스’를 비롯해 달콤하고 고소한 피넛 음료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기며 기념일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의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홀케이크 및 음료는
2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