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게임즈, ‘갓깨비 키우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조이게임즈는 11일 자사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갓깨비 키우기’ 정식 출시일을 4월 1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갓깨비 키우기’는 전작의 게임성과 재미를 계승하면서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게임 속에서는 라이언, 어피치, 춘식이 등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들이 귀신 친구로 등장해 플레이어와 함께 모험을 펼친다.
조이게임즈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방치형 게임 장르 특유의 간편한 플레이 방식에 감성적인 캐릭터 요소를 더해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갓깨비 키우기’ 정식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는 춘식이&어피치 콜라보 테마 코스튬을 포함한 한정 의상과 성장 지원 아이템이 무료로 지급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카카오프렌즈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춘식이는 게임 내 NPC로 등장해 유저와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게임즈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순차적으로 콜라보 콘텐츠를 추가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한정판 동료 캐릭터와 999회 무료 뽑기, 초반 성장 지원 패키지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전 플랫폼에서 가능하다.
게임과 관련한 상세 정보는 ‘갓깨비 키우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