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4대연금 수령 고객 대상 최대 7만원 캐시백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WOORI BANK)이 4대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만원을 제공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4일, 지난해 12월 기준 우리은행에 4대연금 수령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3월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을 우리은행 계좌로 이체하는 고객에게 매월 1만원씩 총 5개월간 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특히, 올해 국민연금을 처음 받는 1962년생 고객이 5개월 연속 국민연금을 우리은행으로 수령할 경우 2만원의 추가 보너스를 지급해 총 7만원을 돌려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연금기관에 연락해 연금 수령 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변경해야 한다.
이후, 우리WON뱅킹 앱에서 캐시백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금 수령 고객층을 확대하는 동시에, 4대연금 수령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올해 첫 국민연금을 수령하는 1962년생 고객을 우리은행으로 모시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4대연금 이체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금 수령을 앞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연금 관리의 편의성을 높이려는 우리은행의 전략으로 풀이된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