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에 안 묻어나는 선스프레이 레시피, 다이소 전용 여름 선케어 신제품 출시

선 케어 전문 브랜드 레시피 선몬랩이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소 전용 자외선 차단 제품 6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선스프레이 2종과 두피 전용 쿨링 스프레이 1종을 포함해 총 6종으로 구성되며, 4월 넷째 주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레시피 선몬랩의 신제품 선스프레이는 완전한 투명 제형으로, 옷에 묻지 않아 교복이나 운동복을 입은 상태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목, 팔, 다리 등 넓은 부위에 한 번에 분사 가능하며, 등굣길이나 체육 시간, 야외 활동 전후에도 손쉽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특히 리터치가 간편해 활동량이 많은 Z세대에게 실용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함께 출시된 두피 전용 쿨링 스프레이는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두피를 보호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사용 즉시 시원한 쿨링감이 퍼지며 두피와 두뇌에 즉각적인 리프레시 효과를 제공한다.
야외 수업이나 운동회 등 장시간 햇볕 아래 노출되는 활동에서 유용하며, 졸릴 때 뿌려주는 쿨링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레시피 선몬랩은 자외선 차단 효과뿐 아니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워터프루프, 쿨링, 수분 라인으로 선크림과 스프레이 각각 2종씩 총 6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다양한 피부 타입과 용도에 맞춘 제품 구성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레시피 선몬랩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외선 차단 루틴을 쉽고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사용감을 모두 고려한 여름 시즌 선케어 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특히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접근성을 높여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