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10주년 정규 2집 예고… 서울 부산 콘서트 전석 매진

0
엔플라잉 10주년 정규 2집
(엔플라잉 10주년 정규 2집, 사진 출처 - 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엔플라잉(N.Flying)이 데뷔 10주년 맞아 정규 2집 ‘에버래스팅’을 예고하며 기념 프로젝트 ‘N.Festa’를 본격화한다.

엔플라잉 데뷔 10주년 정규 2집
(엔플라잉 데뷔 10주년 정규 2집, 사진 출처 –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Festa’ 포스터를 공개하며 10주년 기념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엔플라잉은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월드 투어까지 예고하며 밴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번 기념 프로젝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과 함께하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10주년 팝업 스토어 ‘에버래스팅’, 팬 생일 축하 콘텐츠 ‘N.Fie BIRTHDAY TO YOU’, 데뷔일 라이브 방송 ‘Let’s Roll’ 등을 통해 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플라잉은 연초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D 어워즈에서 2관왕을 달성하며 화제성과 실력을 모두 입증한 바 있다.

특히 단독 콘서트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10년차 밴드의 굳건한 팬덤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여기에 의문의 ‘Let’s Roll &4EVER’ 이벤트까지 암시되며, 남은 2025년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층 확장된 스케일과 팬 중심의 기획을 바탕으로 엔플라잉은 올해를 밴드 역사상 가장 강렬한 해로 만들어갈 채비를 마쳤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