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SS 신제품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 루스 파우더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안나수이 가 2025년 SS 시즌을 맞아 루스 페이스 파우더 신제품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 컬러’를 출시했다.
투명하고 맑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루스 페이스 파우더 라인업 중 세 번째 컬러다.
기존 컬러는 200 미스틱 라이트 퍼플과 300 이노센트 퓨어 핑크로 구성돼 있었으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이 가능했다.
그러나 신규 컬러인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는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벼운 유분 컨트롤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루스 파우더는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가 빛을 분산시켜 모공을 커버하고, W 스무스 파우더는 미세한 주름을 정리해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텍스처라이징 파우더가 피부를 균일하게 감싸 맑고 화사한 안색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제품은 안나수이 특유의 로맨틱 앤티크 감성이 녹아든 Jar 타입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콤팩트형 두 가지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 표현을 정돈하거나 번들거림을 억제하고자 할 때 효과적인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은다.
루스 페이스 파우더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 컬러는 4월 11일부터 네이버 공식 스토어, SSG닷컴, 롯데ON, 갤러리아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