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손흥민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손흥민 선수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TAEGEUK7)’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시를 알렸다.
이 제품은 4월 21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명동, 강남, 홍대의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는 물론 영국, 일본, 중국 등 주요 국가에서도 동시에 출시돼 손흥민과 아디다스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태극7’은 손흥민이 오랜 시간 착용해온 아디다스 F50 라인에 한국적인 디자인 요소를 반영한 제품이다.
한국을 상징하는 태극, 등번호 7을 조합한 이름과 태극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한글로 새겨진 ‘손흥민’ 이름, 손글씨까지 그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슬림한 파이버터치 갑피와 스프린트웹 3D 텍스처가 빠른 볼 컨트롤을 지원하며, 스프린트프레임 360 아웃솔이 폭발적인 가속력을 제공한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태극7’은 엘리트 레이스리스 FG 모델을 중심으로, 레이스리스 터프, 일반 터프, 주니어 터프 버전까지 출시됐다.
엘리트 레이스리스 모델은 4월 22일 새벽 손흥민의 리그 경기에서 첫 착용될 예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아디다스는 명동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 ‘SON CORP’ 콘셉트의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손흥민이 CEO로 등장하는 가상의 조직 콘셉트를 통해 축구화의 핵심 가치를 ‘스피드’로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 영상과 연계된다.
행사장 내 ‘SON CORP CEO’S ROOM’에서는 손흥민이 실제 소장한 축구화와 유니폼이 전시된다.
EPL 골든부츠 수상, 월드컵 데뷔전, 함부르크 SV와 레버쿠젠 시절의 주요 순간을 함께한 아이템들이 관람객 앞에 펼쳐진다.
총 10족의 축구화, 10착의 유니폼 그리고 신제품 ‘태극7’까지 손흥민의 커리어를 집약한 전시가 마련된다.
팝업 현장을 찾는 아디클럽 멤버들은 포토 키오스크에서 사원증을 제작해 받을 수 있으며, CEO’S ROOM을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된다.
더불어 ‘태극7’ 구매자에게는 브랜딩된 타월과 케이스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아디다스는 “아디다스가 손흥민 선수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TAEGEUK7)’ 출시를 기념하며,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SON CORP’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