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프리미엄 수제 소시지 출시와 팜파티 개최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독일 정통 제조 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햄·소시지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가족형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5월 1일부터 11일까지 개최한다.

매일유업 관계사인 상하농원은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한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해 짜지 않으면서도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독일에서 습득한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별 분쇄 입자와 케이싱을 다르게 해 차별화된 식감과 풍미를 제공한다.
대표 제품 ‘브랏부어스트’는 자극 없는 담백한 맛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열리는 이번 피크닉 데이는 치즈 부어스트 체험, 카스텔라 핫도그 만들기, 고구마 심기, 딸기 수확 등 농촌 체험을 더한 이색 가족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락회와 마술 공연 등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상하농원은 오프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공식 자사몰에서 봄 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하며, 상품 구매 시 피크닉 매트, 그릴팬 증정, 리뷰 적립 이벤트까지 연계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상하농원 수제 햄·소시지는 신세계, 롯데백화점과 쿠팡,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에도 곧 입점 예정이며,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