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프리미엄 수제 소시지 출시와 팜파티 개최

0
상하농원 프리미엄 수제
(프리미엄 수제 소시지 및 햄 5종 출시, 사진 출처 - 상하농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독일 정통 제조 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햄·소시지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가족형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5월 1일부터 11일까지 개최한다.

상하농원 프리미엄 수제
(프리미엄 수제 소시지 및 햄 5종 출시, 사진 출처 – 상하농원)

매일유업 관계사인 상하농원은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한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해 짜지 않으면서도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독일에서 습득한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별 분쇄 입자와 케이싱을 다르게 해 차별화된 식감과 풍미를 제공한다.

대표 제품 ‘브랏부어스트’는 자극 없는 담백한 맛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열리는 이번 피크닉 데이는 치즈 부어스트 체험, 카스텔라 핫도그 만들기, 고구마 심기, 딸기 수확 등 농촌 체험을 더한 이색 가족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락회와 마술 공연 등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상하농원은 오프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공식 자사몰에서 봄 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하며, 상품 구매 시 피크닉 매트, 그릴팬 증정, 리뷰 적립 이벤트까지 연계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상하농원 수제 햄·소시지는 신세계, 롯데백화점과 쿠팡,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에도 곧 입점 예정이며,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