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현대 판교점, 프리미엄 가전 체험 가능한 공간 오픈

0
30
삼성스토어
(사진 출처 - 삼성전자 제공)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점이 새롭게 문을 열며 프리미엄 가전 체험을 강화했다.

삼성스토어
(사진 출처 – 삼성전자 제공)

이번 오픈은 소비자들의 고급스러운 요구를 반영해 데이코(Dacor), 114형 초대형 마이크로 LED TV 등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중심으로 전시를 구성했다.

매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공간은 럭셔리 빌트인 주방을 구현한 데이코 제품 체험 존이다.

데이코 전문 매니저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과 듀얼 오토 아이스메이커, 풀메탈 디자인 등 데이코만의 프리미엄 기능을 확인하며 품격 있는 주방을 설계할 수 있다.

초대형 TV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전시된 114형 마이크로 LED TV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생생한 색 표현력과 밝기로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에어컨 라인업인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이 천장 설치 형태로 전시되어 실제 설치 후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데이코 제품과 인피니트 에어컨 또는 프리미엄 TV를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1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데이코 구매 고객에게는 에르메스 바디 및 헤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데이코 제품 상담 고객에게는 데이코 장우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동원 지점장은 “데이코를 잘 모르는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 후 기능과 디자인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린다”고 매장의 체험 중심 접근법을 강조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