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2025 헤이 파밀리’,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행사 연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가족 고객을 위한 스웨디시 럭셔리 체험 프로그램 ‘2025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 속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휴식을 테마로 진행되며, 두 차례에 걸쳐 총 800가족을 초청할 예정이다.
‘헤이, 파밀리’는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Hej)와 ‘가족’(Familj)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운영되고 있는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대표 고객 초청 행사다.
특히 볼보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웨디시 감성과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왔다.
올해 첫 번째 행사는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부산 기장군 하이바이풀빌라에서 열린다.
‘노르딕 서머 이스케이프(Nordic Summer Escape)’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숙소별 맞춤형 서비스, 볼보 감성이 담긴 웰컴 패키지와 스페셜 패키지 등이 참가자에게 제공된다.
신청은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9일간 볼보 라이프스타일숍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대상은 볼보 신차 구매 고객이다.
두 번째 행사는 오는 7월 25일 장소가 공개되며, 신청은 8월 1일부터 시작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두 차례에 걸쳐 추첨을 통해 총 800가족을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 조건 및 신청 차량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헤이, 파밀리는 바쁜 일상 속 가족과 함께하는 휴식의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또한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21일부터 볼보 라이프스타일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