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日 ‘THE FIRST TAKE’ 1896만뷰 돌파

0
베이비몬스터
(베이비몬스터 괴물 신인 진가 증명, 사진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일본 현지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괴물 신인’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베이비몬스터
(베이비몬스터 괴물 신인 진가 증명, 사진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지난해 12월 유튜브 ‘THE FIRST TAKE’를 통해 선보인 원테이크 라이브 영상 ‘DRIP’은 현재 1896만뷰를 돌파하며 역대 K팝 아티스트 출연 콘텐츠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공개 한 달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3개월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며 일본 내 존재감을 입증했다.

정식 일본 데뷔 전부터 베이비몬스터의 열기는 뜨겁다.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 IN JAPAN’은 현지 폭발적 수요에 힘입어 4개 도시 12회차로 공연을 확대했다.

이에 더해 일본 인기 만화 원작 영화 ‘보이는 여고생’의 주제가 ‘Ghost’의 가창자로 낙점되며 첫 일본 오리지널곡 활동까지 예고했다.

음원부터 공연, OST까지 다채로운 접점을 통해 현지 팬들과 긴밀한 접촉을 이어가는 베이비몬스터는 명실상부한 5세대 대표 글로벌 루키로 자리매김 중이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 특유의 정교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을 앞세워, 데뷔 직후부터 글로벌 무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HELLO MONSTERS’라는 타이틀 아래 데뷔 첫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며,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유럽 등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본격적으로 이어간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