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전시 ‘AND WHAT?’ 5월 30일부터 개최

0
방탄소년단 제이홉 ‘AND WHAT?’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 전시 ‘AND WHAT?’ 5월 30일 개최, 사진 출처 - 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31)의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 여정을 집대성한 전시 ‘AND WHAT?’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2일까지 서울 마포구 동교동 AK PLAZA 홍대 17층에서 개최된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AND WHAT?’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 전시 ‘AND WHAT?’ 5월 30일 개최, 사진 출처 – 빅히트 뮤직)

이번 전시는 제이홉의 음악적 성장을 중심으로 퍼포머이자 크리에이터로서 그가 걸어온 길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자리로, 다큐멘터리, 콘서트, 뮤직비디오 등 그의 다채로운 아카이브를 아우른다.

‘AND WHAT?’이라는 전시명은 하나의 장르나 정체성에 국한되지 않는 제이홉의 예술 세계를 함축하며,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 속 다음 스텝을 향한 질문을 의미한다.

전시 공간은 제이홉의 솔로 정규 앨범 ‘Jack In The Box’를 포함해 롤라팔루자 시카고, BMO 스타디움 단독 입성 등 K-팝 최초의 기록들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BMO 스타디움 단독 공연이라는 이정표 역시 조명된다.

관람객은 제이홉이 실제 무대에서 사용했던 마이크, 인이어, 무대 의상 등 실물 소품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촬영 소품과 콘셉트 포토 속 스타일링까지 직접 마주할 수 있다.

그의 솔로 월드투어 ‘HOPE ON THE STAGE’의 무대 감성과 그가 음악을 통해 전하고자 했던 내면의 이야기들 또한 전시를 통해 생생히 전달된다.

전시 관련 상세 정보는 위버스(Weverse) 내 방탄소년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티켓 예매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제이홉은 현재 솔로 투어 중으로 북미 6개 도시에서 17만 8천여 명을 동원하며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싱가포르, 방콕 등 아시아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