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 매운맛 신제품 ‘치필링HOT’ 출시…자사앱 한정 프로모션 진행

0
치필링
(사진출처-멕시카나)
치필링
(사진출처-멕시카나)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 가 매운맛을 더한 신제품 ‘치필링HOT’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4월 한 달간 자사앱을 통해 ‘치필링 HOT’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존 인기 메뉴인 ‘치필링 원조’ 반마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이어지며, 멕시카나치킨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이 프로모션은 멕시카나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주문 횟수와 관계없이 매 주문 시마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앱 접속 시 팝업되는 이벤트 배너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치필링 원조’ 반마리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치필링 HOT’ 구매 시 함께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다운로드 즉시 사용 가능하며, 하루에 여러 번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을 중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치필링 HOT’은 멕시카나의 기존 인기 메뉴 ‘치필링 원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매운맛 선호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겉은 바삭한 크럼블로 감싸고, 속은 스파이시한 매운 맛이 배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안에 함께 들어 있어 매운맛을 즐기면서도 균형 잡힌 맛을 구현해낸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더불어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소스 3종도 함께 제공된다.

핫파이어살사링, 딥치즈링, 올리브랜치링으로 구성된 이 소스들은 각기 다른 맛의 강도와 향을 지니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조합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멕시카나는 이를 통해 소비자가 단일 제품 안에서도 다양한 맛의 조합을 체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먹는 재미’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번 ‘치필링 HOT’은 최근 치킨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강한 자극의 매운맛보다는, 적당한 매콤함과 조화를 이루는 맛을 선호하는 흐름 속에서, 멕시카나는 치즈와 매운맛의 조화를 강조한 메뉴로 고객층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2030 세대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소비자까지 겨냥한 전략적 구성이 돋보인다.

멕시카나치킨은 이번 ‘치필링 HOT’ 프로모션 외에도 자사앱을 통해 다양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는 첫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쿠폰이 지급되며, 매일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출석 룰렛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현대카드와 제휴한 3층 혜택으로 3,000원 할인, T멤버십을 통한 월 2회 3,000원 할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료 조회 시 제공되는 1만원 할인쿠폰 등 제휴 혜택도 다양하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치필링 HOT은 치킨 애호가들의 매운맛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획된 메뉴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맛의 혁신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치필링 HOT’ 출시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와 멕시카나치킨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앱을 통한 주문은 간편 결제 및 적립 혜택까지 제공돼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앱 다운로드 수 역시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