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소드 신규 캐릭터 ‘티아마트’ 업데이트 및 100일 기념 이벤트 시작

0
로스트 소드, 위메이드맥스, 티아마트, 100일 감사 이벤트, 서브컬처 RPG, 코드캣, 별의 윤회, 벚꽃 이벤트 던전, 신규 콘텐츠, 모바일 RPG
(사진 출처-로스트 소드 제공)
로스트 소드, 위메이드맥스, 티아마트, 100일 감사 이벤트, 서브컬처 RPG, 코드캣, 별의 윤회, 벚꽃 이벤트 던전, 신규 콘텐츠, 모바일 RPG
(사진 출처-로스트 소드 제공)

위메이드맥스는 4월 18일, 코드캣이 개발한 서브컬처 모바일 RPG ‘로스트 소드’에 신규 콘텐츠를 적용하고, 론칭 100일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파멸의 여신 티아마트’와 전투 콘텐츠 ‘별의 윤회’, 새로운 육성 시스템 ‘별자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신규 캐릭터 ‘티아마트’는 신성 속성의 후열 포지션 마법사로, 강력한 공격력과 액티브 스킬로 전황을 단숨에 바꿀 수 있는 전술적 가치가 높은 캐릭터다.

티아마트와 동일 콘셉트의 신규 펫도 함께 추가됐으며, 그녀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 외전 스토리와 이벤트 던전, 벚꽃 테마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도 함께 오픈됐다.

신규 전투 콘텐츠 ‘별의 윤회’는 2명의 보스를 상대로 두 개의 파티를 구성해 전투를 치르는 콘텐츠다.

5개 지역에 걸쳐 진행되며, 다양한 캐릭터 조합과 전략이 필수인 고난도 콘텐츠로 게임 내 전략성을 한층 강화했다.

더불어 신규 육성 콘텐츠인 ‘별자리 시스템’이 도입돼 성장 요소의 깊이를 더했고, 기존 콘텐츠인 원탁, 성유물, 카오스 큐브, 균열 등도 상한 레벨이 확장돼 전반적인 플레이 스펙트럼이 넓어졌다.

‘로스트 소드’는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출석만으로 ‘픽업 캐릭터 소환권 50장’, ‘최상급 제련석’, ‘신성 소환권’을 제공하는 100일 출석 이벤트를 시작으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전용 보상과 시즌 패스도 운영된다.

추가로 7일간 매일 접속 시 다이아, 골드, 보스레이드 입장권 등의 혜택이 우편함을 통해 제공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퀴즈, 영상 공유, 공략 작성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티아마트 일러스트 장패드’, ‘케이 마우스 패드’, ‘다키마쿠라’ 등 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출시 100일 동안 유저 여러분이 보내주신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