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최대 25%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대표 김찬호)가 가정의 달을 맞아 29일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카쇼라는 29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가족과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쇼라 단독 판매 제품을 포함해 가정의 달 대표 기획 제품 10종과 잔액관리교환권에 적용되며, 방송 중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는 단독 상품으로 준비돼 주목을 받고 있다. 쇼핑라이브 종료 후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롤케이크를 먹는 귀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
부드러운 시트에 달콤한 요거트 크림을 샌드하고, 크림 사이에 새콤달콤한 복숭아 잼을 더해 맛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
또한, 이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하거나 배달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스트로베리 퀸’은 신선한 딸기와 진한 생크림, 우아한 비즈 레이스 장식이 특징인 시즌 한정 패키지로, 가정의 달 분위기를 한층 더해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뚜레쥬르는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시즌 한정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가정의 달 선물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