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와 봄소풍!’ 덕평휴게소, 우리와 펫스티벌 열려

반려가족을 위한 특별한 봄 소풍 이벤트가 경기도 이천 덕평자연휴게소에서 열린다.
펫프렌들리 고속도로 휴게소로 알려진 덕평자연휴게소는 넓은 야외 공간과 반려동물 전용 테마파크를 갖추고 있어 평소에도 많은 반려인이 찾는 명소다.
이번엔 반려동물과의 나들이를 더욱 즐겁게 해줄 이색 행사가 마련됐다. 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와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함께 주최하는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이 오는 4월 18일부터 이틀간 개최된다.
이번 펫페스티벌은 덕평자연휴게소 상행선과 하행선 양방향에서 동시에 열려 더 많은 반려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다.
봄기운이 완연한 4월, 고속도로 여행 중 반려견과의 추억을 만들기 좋은 기회다. 우리와는 이번 행사에 대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덕평자연휴게소를 운영하는 아워홈도 공간과 인프라를 적극 지원해 행사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우리와가 보유한 대표 펫푸드 브랜드의 제품들이 소개된다.
무첨가 원칙을 기반으로 안전성과 품질을 높인 ‘ANF’, 기호성과 영양 밸런스를 갖춘 ‘이즈칸’, 육류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사료 ‘웰츠’, 그리고 질환 관리와 식이 요법을 동시에 고려한 수의사 전용 처방식 브랜드 ‘VOM’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 구성을 통해 보호자들이 보다 올바른 사료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수의사 1:1 상담 부스도 마련된다. 우리와의 책임수의사가 직접 상주하여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간단히 체크하고, 체질에 맞는 식단 구성이나 질환 예방을 위한 관리법 등을 상세하게 안내한다.
특히 알레르기, 비만, 위장 문제 등 개별적인 고민을 가진 반려견 보호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장에 설치되는 체험 부스에서는 룰렛 게임,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참여자에게는 우리와 사료, 간식,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돼, 유쾌한 경험과 실속 있는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반려가족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우리와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가족들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늘려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특히 나들이객이 많아지는 봄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되는 만큼, 여행 중 잠시 들러도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반려동물과의 외출이 더욱 흔해지고 있는 시대 흐름 속에서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새로운 반려문화의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