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무나매표소’ 이벤트… 뮤지컬 ‘원스’ R석 티켓 증정
교촌치킨(대표이사 송종화)이 정기 문화 나눔 이벤트 ‘교촌무나매표소’ 통해 고객들에게 뮤지컬 ‘원스’ R석 티켓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문화생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브랜드 차원의 문화 지원 프로그램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월 9일까지 교촌치킨의 신제품 ‘싱글시리즈’를 구매한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 및 친구 태그를 포함해 게시물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원스’ 전용 R석 예매권(1인 2매)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3월 1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뮤지컬 ‘원스’는 2007년 개봉한 동명의 음악 영화를 무대화한 작품으로, 감성적인 음악과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12년 토니상 8개 부문을 수상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으며, 대표곡 ‘Falling Slowly’ 등 감동적인 넘버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교촌의 신제품 ‘싱글시리즈’도 맛보고, 겨울의 끝자락에서 뮤지컬 ‘원스’의 감동도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소통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