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남준영 셰프와 베트남식 HMR 2종 단독 출시

0
SSG닷컴 남준영
(남준영 셰프와 협업, 사진 출처 - SSG닷컴)

신세계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SSG닷컴(대표이사 최훈학)이 외식 명소 용리단길의 대표 남준영 셰프과 손잡고 베트남 요리 기반의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을 선보였다.

SSG닷컴 남준영
(남준영 셰프와 협업, 사진 출처 – SSG닷컴)

4월 10일 SSG닷컴은 남 셰프와 공동 개발한 ‘소고기 쌀국수’와 ‘느억맘 직화 돼지구이’ 2종을 자사 온라인 식품 전문관 ‘미식관’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남준영 셰프는 효뜨를 비롯해 남박, 꺼거, 키보 등 6개의 아시아 퀴진 브랜드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용리단길 부흥을 주도한 인물로, 외식업계에서 실력과 감각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외식 물가 상승과 함께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외식형 간편식을 찾는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으로, SSG닷컴은 프리미엄 셰프 간편식 카테고리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육수에 부드러운 면발을 더한 정통 스타일 소고기 쌀국수와, 베트남식 느억맘 소스를 활용해 직화로 구운 돼지고기를 담은 메뉴로 구성됐다.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상품 구매 시 10% 할인과 SSG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SSG닷컴은 앞서 조서형 셰프, 이은정 셰프 등 유명 외식 셰프들과 협업해 을지로 감성의 한식 HMR, 프리미엄 베이글 세트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셰프 브랜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아시아 요리에 특화된 셰프 브랜드를 기반으로 다문화식 수요를 흡수하고, 동시에 MZ세대 소비자와 가정 주부층까지 폭넓은 타깃층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으로 분석된다.

SSG닷컴 상품개발팀은 앞으로도 지역 기반 외식 명소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독점성과 차별화를 확보하고, HMR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