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3주년 맞았다, 넥슨, 감사제 이벤트 특별페이지 오픈
넥슨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3주년 감사제 이벤트 특별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특별한 페이지를 통해 3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여러 정보가 공개되며 18일에는 ‘블루 아카이브’ 공식 채널에서 특별 생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0월 및 11월에 예정된 다양한 업데이트 로드맵도 함께 공개 되었다. 업데이트를 통해 ‘방과 후 디저트부’학생들이 밴드를 결성하는 스토리를 담은 신규 이벤트 스토리와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웹 리듬게임이 추가 되었다.
이용자들이 창작한 작품을 볼 수 있는 드로잉 콘테스트 “히후미의 페로로님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 특별 ‘페로로’템플릿을 활용하여 나만의 ‘페로로’ 작품을 제작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총 3회차로 진행되며 회차별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는 ‘청휘석’ 600개가 선물로 지급된다.
한편, 넥슨은 지난 8일 신규 메인 스토리 Vol.1’대책위원회 편 제3장:그 꿈이 남기고 간 흔적들’의 첫 번째 파트를 업데이트 했다. 앞서 추가된 프롤로그서 ‘아비도스 고등학교’에 드리운 새로운 위협의 세력이 공개되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나서는 ‘아비도스 대책위원회’학생들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블루 아카이브’ 3주년 감사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