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샷 캡슐 출시
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토마스 카소)가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커피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제품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샷 바이 네스프레소’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더욱 깊고 진한 커피 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겨냥하고 있다.
리스트레토 샷은 일반 에스프레소보다 짧은 시간 동안 추출해 쓴맛은 줄이고 부드러움과 농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깊고 진한 커피 아로마가 우유의 부드러운 단맛과 조화를 이루어 플랫 화이트나 카페 라테 레시피에 최적화되어 있다.
네슬레코리아는 점점 고급화되는 소비자 취향과 다양한 커피 스타일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샷 바이 네스프레소’는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산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으며, 달콤한 캐러멜과 레드베리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지니며,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를 선사해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리스트레토 샷 출시를 통해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제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풍미와 새로운 커피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향후에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 관계자는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샷은 집에서도 고급 커피숍의 맛과 향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을 공략하는 스타벅스 캡슐 커피 제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