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 피자’ 출시…별 모양 도우로 시선 집중

0
파파존스
(사진출처-파파존스)
파파존스
(사진출처-파파존스)

미국 정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새로운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파파존스는 별 모양의 크러스트가 돋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스타 라이트 바질’은 2024년 들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신메뉴로, 단순한 도우가 아닌 독특한 별 모양의 크러스트를 적용해 시각적인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러스트에는 스트링 치즈가 가득 채워져 있으며, 표면에는 갈릭소스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풍미 있는 맛을 선사한다.

도우 안의 치즈와 조화를 이루는 바질마요와 햄이 어우러지며, 깔끔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구현해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타 라이트 바질 피자는 별 모양의 도우 구조상 스몰 사이즈는 제공되지 않으며, 라지(L)와 패밀리(F) 사이즈로만 운영된다.

이는 도우의 구조적인 안정성과 스트링 치즈의 배분, 토핑 구성이 최적화된 결과로, 피자 본연의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한 선택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도 함께 시작된다. 파파존스는 4월 14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스타 라이트 바질’ 피자에 한해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지 사이즈는 6000원, 패밀리 사이즈는 8000원이 각각 할인되며, 할인은 파파존스 자사 채널(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콜센터, 매장)뿐 아니라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등 주요 배달 앱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스타 라이트 바질은 단순히 맛있는 피자를 넘어 ‘눈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크러스트 디자인의 차별성과 바질 마요의 신선한 조합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독창적인 신메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신메뉴 외에도 파파존스는 자사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25%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는 30%의 생일 축하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경우 기본 20% 할인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이 외에도 ‘UP&UP 세트’라는 이름으로 크러스트 업그레이드와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동시에 제공하는 세트 메뉴도 인기리에 운영 중이다.

매달 진행되는 고객 설문조사 참여자 중 12명을 선정해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파파존스는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에 맞춘 이색 메뉴 개발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다운 품질과 혜택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