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블리치 와 콜라보…ROG Ally 한정판 공개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에이수스(지사장 잭 황)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손잡고 블리치 대전 액션 게임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강력한 스펙을 갖춘 ‘ROG Ally’의 블리치 한정판 출시다.
블리치 에 등장하는 쿠로사키 이치고와 우르키오라 시퍼의 콘셉트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팬들에게 몰입감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최신 AAA급 게임에 최적화된 고성능을 자랑하는 만큼 하드코어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은다.
에이수스는 ROG 브랜드의 기술력과 블리치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결합해 한정판 이상의 의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단순한 협업을 넘어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며 팬층을 확대하는 전략적 행보로도 해석된다.
에이수스 ROG 공식 SNS에서는 협업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6일까지 SNS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5인을 추첨해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 스팀 코드를 증정한다.
에이수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및 게임과 협력을 확대해 새로운 게이밍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BLEACH X ASUS ROG 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SUS ROG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