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호텔급 커뮤니티 조기 운영

0
신검단
(사진 출처 - 신검단 로열파크시티 제공)

DK아시아가 인천 서북부 핵심 개발 지역인 신검단에서 조성 중인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를 커뮤니티 센터를 조기에 운영하며 입주민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신검단
(사진 출처 – 신검단 로열파크시티 제공)

일반적으로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자대표회의가 구성된 후 운영되지만, DK아시아는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고려해 입주 초반부터 시설을 무료로 개방했다.

이미 지난해 12월부터 운영된 인도어 골프장은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30m 길이의 복층 구조로, 공의 속도와 방향뿐만 아니라 이용자의 자세까지 분석할 수 있는 GDR 시스템을 전 타석에 도입했다.

여기에 티칭 프로가 상주하며 원포인트 레슨까지 제공해 골프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도 지난 2월부터 조기 운영을 시작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테크노짐’의 운동 기구를 갖춘 이곳에는 최신 러닝머신, 싸이클링 기구, 스텝밀 머신 등이 구비돼 있으며, 필라테스 전용 공간까지 완비됐다.

전문 트레이너가 상주해 입주민 맞춤형 PT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DK아시아는 앞으로도 커뮤니티 시설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3월에는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20석 규모의 프라이빗 영화관 ‘모노 플렉스’를 오픈한다. 이곳은 돌비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돼 영화관 수준의 입체 음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4월부터는 고급 아파트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삼식(三食) 서비스’를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는 입주민들에게 호텔급 식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과 Ⅱ의 입주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교차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 요트 서비스도 3월부터 시작된다. 이를 통해 봄철 경인 아라뱃길에서 요트를 타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월에는 입주민들의 편리한 출퇴근과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전용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다.

주말에는 요트 이용을 위한 블랙 라벨 버스도 운영해 한층 더 품격 있는 생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호텔급 커뮤니티 센터의 조기 개방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쉼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DK아시아는 대한민국 주거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개발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운영 서비스까지 확장해 대형 개발사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