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신메뉴 ‘에그마요’ 3종 출시
이삭토스트(대표이사 김하경)가 2월 1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신메뉴 ‘에그마요’ 3종을 선보인다.

‘하루의 시작을 부드럽게’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되는 이번 신메뉴는 부드럽고 담백한 에그마요와 계란 알갱이가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이삭토스트는 기존의 스크램블 에그, 프렌치 토스트처럼 ‘에그마요’도 옵션 변경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다양한 메뉴에서도 부드러운 계란과 고소한 마요네즈의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기존 토스트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과 조화를 이루며 한층 더 풍성한 맛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삭토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메뉴 게시글에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출시일에 맞춰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많은 사람들이 익숙하게 접하는 에그마요를 이삭토스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민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메뉴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앞으로 추가 공개될 이벤트와 함께 이삭토스트의 새로운 맛을 경험해볼 기회가 될 전망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