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 서비스)이 삼성 갤럭시 S25 사전예약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개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S25를 구입한 고객이 KB리브모바일 요금제로 신규 개통할 경우 최대 32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10일 KB국민은행은 갤럭시 S25를 사전예약 또는 구매한 고객이 KB리브모바일 요금제(월 기본료 1만 원 초과)를 통해 신규 가입(신규 개통∙번호이동)하면, 기본 25만 원 상당의 혜택과 추첨 이벤트를 통해 최대 32만 원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KB리브모바일은 이번 행사에서 갤럭시 S2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S25 이벤트 ▲LG U+ 무제한 요금제 3종 개통 이벤트 ▲100% 당첨 룰렛 이벤트 ▲금융 미션 이벤트 ▲리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리브모바일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및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갤럭시 S25를 구매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통신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약정 없는 자급제 단말기와 KB리브모바일 조합을 통해 갤럭시 S25 구매 고객들의 통신비 절감 효과를 극대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컨슈머인사이트의 ‘통신3사 및 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7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