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밸런타인데이 맞이 이벤트

0
신세계인터내셔날 밸런타인데이
(사진 출처 -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2월 16일까지 ‘시마을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밸런타인데이
(밸런타인데이 행사, 사진 출처 –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이번 기획전은 고급스러운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니치 향수,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에베 퍼퓸, 라부르켓, 멜린앤게츠,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향수, 커플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차량용 방향제 및 홈프래그런스, 맨즈케어 용품, 완벽한 데이트를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맞춤형 선물 추천이 이뤄진다.

기획전 내 추천 제품을 구매하면 10% 쇼핑백 쿠폰과 브랜드별 사은품이 제공되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인기 향수 샘플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특별 브랜드 행사도 마련됐다.

딥티크는 핑크와 레드 하트로 장식된 한정판 ‘밸런타인 듀오 캔들’을 출시하며, 제품 구매 시 ‘오 데 썽 디럭스 향수’ 샘플과 밸런타인 패키지로 제작된 성냥갑을 제공한다.

럭셔리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2월 12일부터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밸런타인데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팬텀 글로시 바’를 콘셉트로 꾸며진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과 특별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프리미엄 향수와 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큐레이션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