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송도 더퍼스트비치, 선착순 계약 진행…비치프론트 입지
e편한세상 송도 더퍼스트비치(시공사 DL이앤씨)가 선착순 계약 진행하며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L이앤씨가 오는 7일 부산시 서구 암남동 일원에 조성된 e편한세상 송도 더퍼스트비치의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선착순 계약은 주택 소유 여부나 거주 지역 제한, 청약 통장 유무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할 수 있다.
특히 계약금 1000만원만 납부하면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더욱이 분양권 전매는 올해 6월 이후 가능해 투자를 목적으로 이익 실현을 기대하는 투자자들도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e편한세상 송도 더퍼스트비치는 부산 송도해수욕장을 품은 랜드마크 단지로, ‘오션뷰’ 조망이 가능한 입지적 장점이 돋보인다.
부산송도지역주택조합 개발 사업으로 조성된 이 단지는 지하 6층 ~ 지상 34층, 10개 동, 총 1302가구 규모로 공급되며, 이 중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면적 59.99㎡, 199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입지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부산 대표 관광지 송도해수욕장이 위치하며, 해변을 따라 조성된 유명 레스토랑과 카페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뒤쪽으로 장군산이 둘러싸고 있어 자연의 사계절 변화를 단지 안에서 즐길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송도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잘 형성된 여가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송림공원과 암남공원을 잇는 송도 케이블카, 스카이워크인 구름산책로 등이 인접해 있어 다채로운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교육 여건도 뛰어나다. 송도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학교보건법 시행령」에 따라 초등학교 주변으로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어 쾌적한 주거 환경이 기대된다.
특히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마련돼 어린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단지는 지역 내 최초로 C2 하우스 혁신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C2 하우스는 가변형 구조와 최적의 주거 동선을 반영해 e편한세상만의 기술, 상품, 디자인과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이다.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일부 타입에서는 환기창까지 포함된다.
주방에는 대형 와이드 창이 적용돼 시원한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실외기실을 주방 발코니 쪽으로 배치해 실내 소음을 최소화했다.
84㎡ 및 99㎡ 타입에는 세대 입구에 유모차와 자전거, 계절용품, 스포츠용품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된다.
또한 일부 84㎡ 타입에는 현관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복도에 대형 팬트리를 추가해 수납 편의성을 높였다.
커뮤니티 시설도 고급스럽게 조성된다.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GX룸 등 운동시설과 열탕과 냉탕, 건식사우나 시설을 갖춘 사우나가 마련됐다.
키즈체육관, 스터디룸, 키즈스테이션, 국공립 어린이집까지 갖춰 가족 단위 수요자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단지 중앙에는 잔디마당과 수경시설로 구성된 드포엠 파크(dePOEM Park)와 실내 온실 공간인 그린카페가 조성돼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미스트 분사시설을 갖춘 숲속 휴게공간 ‘미스티포레(MISTY FORET)’가 설치돼 미세먼지 저감 효과와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분양 관계자는 “이곳은 희소성이 높은 비치프론트 입지와 생활 편의성이 우수한 입지를 갖춰 인근 지역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계약금 1000만원으로 원하는 동과 호수를 지정할 수 있는 만큼,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선점 움직임은 더욱 빨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준공이 완료된 후분양 단지로 공급 중인 e편한세상 송도 더퍼스트비치의 분양사무실은 부산광역시 서구 충무대로에 위치한 단지 내 상가 1층에 조성돼 있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