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신규 업데이트 ‘WISH’ 사전예약 시작

0
18
리니지 리마스터
(사진 출처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신규 업데이트 ‘WISH’의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예고했다.

리니지 리마스터
(사진 출처 – 엔씨소프트 제공)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 플레이 경험을 한층 더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리니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해 레벨과 서버에 따라 ‘WISH 장비 지원 상자’ 또는 ‘WISH 축복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에는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WISH 축복의 가호’ ▲영구 소지 가능한 유용한 옵션의 ‘염원의 운석’ ▲소모품이 담긴 ‘WISH 성장 지원 큐브’ 등이 포함된다.

신규 및 90레벨 이하 이용자는 ‘WISH 장비 지원 상자’를 통해 서버에 따라 ‘올인원 장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본서버 유저는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각인) 100개’를, 특화서버 유저는 ‘빛나는 성장의 물약(이벤트) 2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시그니처 쿠폰 이벤트’도 포함된다.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10장의 ‘시그니처 복구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쿠폰은 특정 기간 내 인챈트 실패로 증발한 무기, 방어구, 장신구 아이템을 복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복구된 아이템은 이벤트 페이지를 거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게임 내에서 수령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성장 시스템 개편 ▲레벨 메리트 강화 ▲사냥터 리뉴얼 등의 추가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오프라인 간담회 ‘기르타스 원정대’에서 확인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전반에 적용해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리니지의 팬들에게 새로운 동기를 제공하며, 게임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시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