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tvN ‘100억짜리 아침 식사’ MC 발탁

0
30
오은영
(사진 출처 - 오은영 공식 인스타그램)

오은영 박사(59)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100억짜리 아침 식사’의 MC로 나선다.

오은영
(사진 출처 – 오은영 공식 인스타그램)

15일 오은영 박사는 ‘100억짜리 아침 식사’에서 본인의 업에서 성공을 이룬 인물들과 함께 아침 식사를 하며 그들의 인생을 조명하는 역할을 맡게 됐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박현주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00억짜리 아침 식사’는 오 박사가 tvN에서 처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는 출연자들을 직접 찾아가 아침 식사를 함께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이경이 합류해 오은영과 호흡을 맞춘다.

오 박사는 2005년 육아 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며 육아 전문가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금쪽같은 내 새끼’, ‘강연자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결혼, 육아, 관계 솔루션을 제시하며 ‘국민 멘토’로 자리 잡았다.

그는 그동안 많은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며 따뜻한 조언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오 박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한 인물들의 성장 과정과 가치관을 들여다보며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울림을 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100억짜리 아침 식사’를 통해 오은영 박사의 새로운 모습과 더 깊은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00억짜리 아침 식사’는 오는 17일 첫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방영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