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로제, MAMA에서 ‘APT’ 다 세운 순간… 팬들 ‘멘탈붕괴’하며 소리 지른다

MAMA 무대, 브루노 마스와 로제의 화려한 퍼포먼스... 전 세계 'APT' 난장판

0
258
(사진 출처 - CJ ENM 제공)

‘2024 MAMA AWARDS’(마마 어워즈)가 25년 동안 글로벌 K-POP의 역사를 새로 쓰며 또 한 번의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 출처 – CJ ENM 제공)

매년 화려한 스케일과 독창적인 공연으로 K-POP 팬들의 높은 관심을 끌어온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4 MAMA AWARDS’은 11월 22일(미국 현지 시각 21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첫 번째 막을 올리며 그 화려하게 시작했다.

같은날 11월 22일 오후4시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레드카펫으로 챕터1이 뜨거운 열기 속에서 마쳤으며, 11월 23일 챕터2는 오후 1시에 진행되며 더욱 뜨거운 열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2024 MAMA AWARDS’에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브루노 마스와 블랙핑크의 로제가 특별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사진 출처 – 브루노 마스 공식 인스타그램)

브루노 마스는 세계적인 팝스타로, 브루노 마스의 히트곡 ‘Just the Way You Are’, ‘Marry You’, ‘Uptown Funk’, ‘That’s What I Like’ 등은 모두 전 세계를 휩쓴 대표적인 노래들이다.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브루노 마스는, 이번 시상식에서도 그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한편, 로제는 K-POP을 넘어 글로벌 음악 씬에서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아티스트다.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스포티파이 차트를 석권하고 K-POP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1억 스트리밍 최단 시간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로제는 오는 12월 6일 첫 정규 앨범 ‘rosie(로지)’를 발매하며 또 한 번의 기록을 갱신할 준비를 하고 있다.

브루노 마스와 로제는 ‘2024 MAMA AWARDS’에 앞서 함께 작업한 선공개 싱글 ‘APT.’(아파트)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곡은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한 것을 비롯해,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등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아티스트는 ‘APT.’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후,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와 기쁨을 표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아파트 게임’ 컨셉의 뮤직비디오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브루노와 로제의 독특한 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제, 브루노 마스와 로제 두 사람이 ‘2024 MAMA AWARDS’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전 세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