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운세 11월 15일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2024년 11월 15일 금요일 띠별 운세

-

2024 11월 15일 금요일 띠별 운세

쥐 – 본인의 기운이 주위 사람들에게 최고치에 이르며, 이에 덕까지 얻을 수 있게 되는 날이다.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터놓고 말하는 것이 좋다. 회사에서 재무를 맡고 있다면 숫자의 기복이 심할 수 있으니 평소보다 조금 더 차분하게 관리하며 처리하는 것이 좋다.

48년생 : 그동안의 경험을 과시하는 하루다. 노력만큼의 성과가 나오니 매사에 능률이 오를 것이다.

60년생 : 생활에 의욕이 가득하고 뜻하는 바가 모두 이루어지는 날이다. 시간을 아낄 수록 이득이다.

72년생 : 간만에 기대가 찾아오니 당신이 평소 원하던 것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는 날이다.

84년생 :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오늘을 보내는 것이 좋다. 후에 보답을 얻게 된다.

96년생 :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사람이 있으니 그 사람이 누구인지를 생각해두는 것이 좋다.

소 – 오늘 하루 힘들 수 있으나 남들도 자신처럼 똑같이 힘들고 어렵다는 것을 기억해두는 거시이 좋다. 지금은 누가 더 버티는 것이 중요한 하루가 된다. 시험 준비 중이라면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과제가 무엇인지 직시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려 드는 것이 도움이 된다.

49년생 : 부모 자식 간에도 서로에 대해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61년생 : 가급적 집에서 멀리 떨어져 여행이나 먼 친척을 찾아가 보는 것이 좋다.

73년생 : 새로이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멀리 바라보고 진행하라.

85년생 : 오늘 하루는 고민에서 벗어나 내일을 대비하는 것이 좋다.

97년생 : 이성 간에 깊은 애정을 쌓게 되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다.

호랑이 – 사람을 만날 때는 외모보다 그 사람 됨됨이와 진실됨을 꼼꼼히 살피고 만나는 것이 현명하다. 적극적인 감정표현을 자제하고, 조절할 줄 안다면 좋은 사람을 얻을 수 있다. 능력이 된다면 새로운 일을 찾아서 변화를 주는 것도 좋다.

50년생 : 인간은 불을 친구로 사귈 정도로 대단한 존재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대단한 사람이다.

62년생 : 매사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좋은 성과가 따라온다.

74년생 : 자연은 당신에게 씨앗을 주었으나 지식을 주지 않았다.

86년생 : 사람은 자만하면 분명 후회하는 일이 생긴다. 항상 겸손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98년생 : 자신에게 딱 들어맞는 이상형이 다가오게 되니 준비하라.

토끼 – 간만에 편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가족 혹은 연인끼리 분위기 있는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 가는 것이 좋다. 아무리 가까워도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니 가정과 개인의 사적인 일을 중시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 평소에 말썽 많은 자식으로 인해 마음 고생이 있으나 금방 지나간다.

63년생 : 주변 친척들에게 안부전화를 드려보는 것이 좋다. 편안한 마음으로 대화를 시도해보도록 하라.

75년생 :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나 무리한 낭비는 피하는 것이 좋다.

87년생 : 실내가 아닌 외부에서 활동하는 경우에는 이동 시 주변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라.

99년생 : 악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물러나고 선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찾아오니 귀인으로 여겨도 좋다.

용 – 그리운 사람은 다른 이에게 가고 당신을 난처하게 하는 사람만 접근하니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상황 또한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 주지 않는다. 주부라면 자식과 조금 더 많은 대화의 기회를 가지는 것이 좋다.

52년생 : 가족들과 함께 저녁에 산책이라도 하며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마음 편하다.

64년생 : 다른 이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76년생 : 중책을 맡게 된다면 책임을 지는 것이 후에도 이롭다. 훗날 복이 찾아오게 된다.

88년생 : 부모님 또는 선배들의 조언을 따르는 것이 좋다. 괜히 경험은 돈 주고도 못사는 것이 아니다. 

00년생 : 친한 지인과 가벼운 갈등이 예상되니 미리 피하며 깊이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

뱀 – 자칫 대인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다.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멀리 떨어져서 지켜보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가급적 타인의 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으며, 부득이하게 관여하게 된다면 간접적으로 지인들을 위로해주는 것이 좋다.

53년생 : 오늘 하루는 가족과 함께 성묘에 간다면 좋은 기운을 받아올 수 있다.

65년생 : 아무리 자신 있고 경험이 풍부해도 실행 하기 전에 꼼꼼히 살피는 것이 좋다.  

77년생 : 유지만 잘 한다면 바람직한 하루가 될 수 있으나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길 수도 있다.

89년생 : 상대방을 설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들어주는 것이다.

01년생 : 상대에 대해 배려를 하지 않는다면 나 역시 배려를 받을 수 없다.

말 –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야 상대에게 믿음을 줄 수 있다. 그래야만 새로운 기회가 와도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자신이 해야 하는 일에 대해 다른 이에게 미루지 말라. 스스로 복을 놓치는 셈이다. 오늘은 복록이 따르니 생각지도 않은 곳 에서 일이 성사될 수 있다.

54년생 : 오늘 하루는 무엇이든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좋다.

66년생 : 만일 당신의 하루가 짧게 느껴진다면 인생 또한 짧게 느껴질 것이다.

78년생 : 사람들은 인생 50세 전후로 자신이 그동안 한 일이 없음을 부끄럽게 느낄 수 있다.

90년생 : 그 누구라도 해결해 줄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자신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다.

02년생 : 심신을 날렵하게 처신해야 한다. 민첩한 행동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

양 – 당신에게 아쉬운 부탁을 하는 사람의 말을 들어준다면 받아낼 때 어려울 수 있다. 원치 않는 변화에 당황할 수 있으나 충분히 감내할 수 있으니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간만에 옛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방법이다. 어려운 일을 만들지 않는 것이 무탈하게 보내는 방법이 될 것이다.

55년생 : 힘들다고 돌아서면 될 일도 안되는 법이다.

67년생 : 직원들과 저녁 식사를 하며 편하게 얘기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드는 것이 좋다.

79년생 : 주관 없이 무조건 다른 사람을 따른다면 실질적으로 자신에게 남는 것이 없다.

91년생 : 어렵게 생각되는 일도 천천히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03년생 : 작은 일이라도 자신의 주변 일을 놓치지 않는다면 새로운 기회도 찾아온다.

원숭이 – 현재 진행 중인 일을 꾸준히 밀고 나가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될 것이다. 무리가 따르는 듯 하나 주위의 목소리에 휘둘리지 않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타인의 의사를 존중한다 하여 천천히 진행한다면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56년생 : 도박에 현혹되지 마라. 돈은 한순간이다.

68년생 : 악마가 당신이나 인간을 유혹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과 인간들이 유혹하는 것이다.

80년생 : 당신이 나이를 먹을 수록 시간은 많은 것을 가르친다. 배움의 미덕이 중요하다.

92년생 : 자신이 이룰 수 없다 하여 그 일이 불가능 한 건 아니다.

04년생 : 주요 프로젝트를 맡게 된다면 최대한 동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닭 – 적과 아군의 구분이 명확해지는 날이다. 그러니 신중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기회가 당신에게 중요한 만큼 신중에 신중을 더해 조심스럽게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좋다.

57년생 : 말썽 많은 자식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하나 부모라서 어쩔 수 없다.

69년생 : 참고 인내하는 마음이 위기를 극복한다. 훗날을 위해 전진할 수 있는 바탕이 된다.

81년생 : 유부남, 유부녀는 이성의 접근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93년생 : 사랑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게 된다. 현실에 초점을 두는 것이 좋다.

05년생 : 매번 생각한 것과 다르게 행동하여 부모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 수 있다.

개 – 화를 낼 일이 있어도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훗날에 도움이 된다. 괜한 자존심은 서로에게 이득이 없다. 모든 일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 되는 것은 아니니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임하는 것이 좋다. 변화가 있을 수 있으나 아직은 때가 아니다.

49년생 : 나이가 어린 사람에게도 분명 배울 점은 있다.

58년생 :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도움되는 하루다.

70년생 : 침상에 누울 때, 아침 일찍 일어나는 즐거움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

82년생 : 좋은 습관은 점점 큰 행운을 가져온다.

94년생 : 이사를 하거나 여행을 하는 중에는 길운이 따르니 움직이는 것이 득이다.

돼지 – 시대 불문 최선을 다하는 것이 뭐든 유리하다. 지금은 비록 힘들고 어려우나 훗날을 생각하면 고생도 아니다. 구직자라면 조금만 눈 높이를 낮추는 것이 도움이 된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기회가 찾아오니 기대해보는 것도 좋다.

47년생 : 심신이 즐겁고 행복한 날이니 하는 것마다 득이 따를 것이다.

59년생 : 오늘 추진하는 일에 현상유지만 생각한다면 저조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이 좋겠다.

71년생 : 노력 없이는 아무 것도 얻을 수 없다. 운도 노력이다.

83년생 : 직상에서 상사화 좋은 화합을 이루어 결과 또한 좋을 것이다 이로 인해 탄탄한 입지를 얻게 된다.

95년생 : 바라지 않았으나 이루어진다. 안정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최근뉴스

아이돌보미 , 1세 영아 학대로 징역 1년 선고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 소속 아이돌보미 로 근무하던 60대 여성이 돌보던 1세 영아를 학대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성남지원...

서정희, 투병 후 변화된 일상 “맨얼굴이 좋다…성형도 고려 중”

서정희 유방암 투병 후 변화된 삶과 뷰티 관리 루틴을 솔직히 고백했다. 서정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맨얼굴이 좋다. 화장한 얼굴이...

가정불화 끝에 살인미수까지… 70대 남성 며느리 칼로 찔러

서울 마포구에서 70대 남성이 며느리를 흉기로 공격해 경찰에 체포됐다. 가정불화 로 인한 것으로 추정되며, 경찰이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경찰에...

대한축구협회 선거운영위원회 전원 사퇴, 회장 선거 일정 전면 취소

대한축구협회가 선거운영위원회 전원 사퇴라는 초강수를 뒀다. 대한축구협회는 10일 "선거운영위원회가 정상적으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심사숙고 끝에 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