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운세 11월 14일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2024년 11월 14일 목요일 띠별 운세

-

2024년 11월 14일 목요일 띠별 운세

쥐 – 초반에는 진전이 없는 듯 하나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의 덕으로 크게 발전을 할 수 있는 기운이 보인다. 학문 관련 일을 하는 사람은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큰 날이며 특히 큰 시험을 눈 앞에 두고 있다면 각별히 자신의 컨디션 조절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48년생 : 타지임에도 고향 같은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가지게 된다.

60년생 : 최선을 다해도 안될 때가 있다고 느껴진다. 그러나 아직 최선을 다한 것이 아니다.

72년생 :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리게 되는 날이다. 그러나 수익을 계획 없이 쓴다면 후회하게 될 것이다.

84년생 : 몸과 마음을 바르게 하고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한다면 길이 열릴 것이다.

96년생 :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려고 하나 아직은 준비가 미흡하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행동하라.

소 – 너무 쉽게 당신의 속마음을 상대방에게 비치지 않는 것이 좋다. 오랜 사이라도 오늘 하루 상대를 너무 쉽게 대한다면 어색한 사이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서로에게 유리하다. 마음 속에 담아둔 말이 있다면 지금은 때가 아니니 때가 될 때까지 지키는 것이 좋다.

49년생 : 차가운 음식은 피하고 가급적 외식이 아닌, 따뜻한 집밥을 먹는 것이 좋다.

61년생 : 부부 사이에 성적인 갈등이 있다면 오늘이 아주 길한 날이니 오늘 푸는 것이 좋다.

73년생 : 사업에 있어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진 다는 것은 좋은 토양을 만드는 것이다.

85년생 : 사랑하는 이와 결혼했다고 다 끝나는 것이 아니다. 이 것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랑이 – 많은 변화 속에서도 이득이 발생하게 된다. 이후부터는 당신의 노력에 달렸으니 당당하게 밀고 나가도 좋다. 재물운 역시 풍성하니 재산을 가득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능력을 인정 받으며 조직의 임원이라면 기쁨을 누릴 일이 가득하겠다.

50년생 : 기록으로 남기지 못한다면 기억에도 남지 못하고 사라진다.  

62년생 : 의도적으로 새로운 곳을 찾아 여러 경험을 쌓는 것도 미래를 위한 좋은 방법이다.

74년생 : 당신이 영원하길 바란다면 지금 이 시간부터 사랑하라.

86년생 : 무엇보다도 당신의 추진력이 중요한 하루다. 자신의 본분에 최선을 다한다면 길이 열릴 것이다.

98년생 : 중요한 선택을 해야 되는 순간에는 그 것에만 몰입하는 것이 좋다.

토끼 – 어떤 일이든 결정할 일이 생긴다면 타인의 의견에 맞추기 보단 자신의 직감을 믿고 과감히 결정하는 것이 좋다. 신중함도 좋지만 그 보다는 적극성이 더 요구되는 상황을 마주하게 된다. 놓치지 않는다면 더 없이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니 거절 당하는 두려움에 지지 않는 것이 좋다.

51년생 : 부모 자식 간의 대화라도 자식을 인격체로 존중하고 천천히 대화하는 것이 좋다.

63년생 :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진정으로 당신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상대를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75년생 : 과거의 악연을 다시 만날 수 있으니 대비하는 것이 좋다.

87년생 : 도움이 될 것 같았던 이가 의외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기다리면 도움이 되는 날이 온다.

99년생 :  긍정적인 기운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용 –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니 주저 없이 기회를 잡는 것이 좋다. 당신의 능력이 돋보이게 되며 새로운 기회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계획에 없던 모임이나 지출은 피하고 선거를 준비하고 있다면 많은 표를 얻게 되어 좋은 결과를 마주할 수 있다.

52년생 : 몸과 마음이 함께 하지 못한다면 새로운 업무에 관여하지 않고 조심하는 것이 좋다.

64년생 : 사적인 문제로 친한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으나 얼마 안 가 풀어진다.

76년생 : 새로운 계획을 세우며 도전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구태의연함에서 벗어나도록 노력하라.

88년생 : 역경은 당신을 부유하게 만들진 않으나 당신을 지혜롭게 도와주니 역경을 두려워하지 말라.

00년생 : 새로운 분야를 찾고 있다면 아직 때가 아니니 잠시 뒤로 미루고 신중히 생각하는 것이 좋다.

뱀 –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다. 좋은 운기를 만난 때일수록 겸손하게 임하는 것이 순리이며, 베풀 줄 안다면 덕을 쌓게 된다. 큰 일을 성사 시키고 발전을 이루게 되는 날이다.

53년생 : 생각지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다. 그러나 쓸데없는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다.

65년생 : 동업자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넘기게 되며 이는 자신이 노력한 결과이다.

77년생 : 강제로 밀어 부친다고 일이 성사되는 것은 아니니 급할수록 천천히 생각하라.

89년생 : 금전과 관련된 일은 냉정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경솔하게 관리한다면 재산을 크게 키울 수 없다.

01년생 : 너무 계산적이면 오히려 득보다 실을 많이 보게 된다. 주위에서는 이미 다 알고 있다.

말 – 밀고 당기는 일이 생기나 그다지 중요한 일이 아니니 먼저 양보하고 상대방의 마음을 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되며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 뿐임을 되새기면 좋다.  

54년생 : 오늘은 기대 이상의 이득이 생기나 지출을 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니 남는 게 없는 날이다.

66년생 : 내일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 오늘 해야 하는 일부터 깔끔히 끝내라.

78년생 : 급한 판단은 후회를 불러올 수 있으니 판단을 미루거나 주변 윗사람과 상의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90년생 : 주머니 관리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가족들에게도 부담이 전해질 수 있다.  

02년생 : 새로운 것이 아무리 좋아도 옛 것만 못하니 주어진 일에 충실해라.

양 – 지금의 상태로 만족한다면 후에 아쉬움이 남을 수 있으니 조금 더 정성을 다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일이 복잡해지지 않도록 주변을 깔끔히 정리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다. 부부는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좋다.

55년생 : 오늘은 어딜 가나 웃음과 침묵이 가장 도움 되는 하루다.

67년생 : 심신이 피곤하지만 아직 원하는 것을 이루기엔 역부족이다.

79년생 : 지인이 약속을 지키지 않아서 다소 곤란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지인을 원망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91년생 :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혼란이 온다. 심적으로 어지러운 시기니 정신 잘 차리고 넘기는 것이 좋다.

03년생 : 좋아하는 일을 맡아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가 될 것이다. 그러나 침착함은 유지하는 것이 좋다.

원숭이 – 보통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좋은 결과를 가지고 오나 오늘은 조금 더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현실 감각을 잊게 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없다. 여행 중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56년생 : 돈을 쓸 때는 확실히 쓰는 것도 중요하다.

68년생 : 인생의 고민을 겪을수록 생명의 귀함을 알 수 있다.

80년생 : 우연히 오래 전 알고 지낸 지인을 만나게 된다. 반갑게 맞이하면 귀인이 될 것이다.

92년생 : 추위에 떨어본 사람일수록 태양의 따뜻함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다.

04년생 : 마음이 혼란스러운 때이다. 조금만 천천히 생각하고 해결책을 찾는 것이 좋겠다.

닭 – 직장과 가정 모두 햇살이 비추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날이다. 그동안 마음을 심란하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며 구름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당신에게 다가온다.

57년생 : 욕심을 줄이면 세상이 더 크게 보인다. 재물은 단지 물질적인 만족감만 느끼게 한다.

69년생 : 나이가 두려울 필요 없다. 당신의 희망은 두려움 속에서 싹틀 때가 가장 아름답다.

81년생 : 평소에 좋지 않았던 관계의 사람이 이동하게 된다.

93년생 : 하나는 얻고 하나를 잃게 된다.

05년생 : 욕심을 부린다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해결법이 좋다.

개 – 본인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만한 노력이 따른다. 지금 이성과 교제 중이라면 너무 현실적인 만남일 수 있으니 조금 더 열린 마음으로 서로가 공감할 수 있는 대화를 자주 나누고, 자신에게 불리하더라도 솔직히 털어놓는 것이 좋다.

49년생 : 사소한 말 실수로 지금까지 해온 일을 그르칠 수 있다.

58년생 : 외부의 문제를 가족과 함께 상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70년생 : 빠르게 달리는 말은 점점 속도가 줄어들지만 낙타는 목적지까지 꾸준히 걸어간다.

82년생 : 습관을 진정으로 바꾸고 싶다면 완전히 바뀔 때까지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94년생 : 오늘 하루에 최선을 다하라.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돼지 – 믿었던 지인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끼게 될 수 있다. 그러나 갈등은 오히려 상대보다 자신에게 불리하니 피하는 것이 좋다. 모든 상황을 자신보다 상대 중심으로 생각한다면 갈등을 피해갈 수 있다. 또한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나게 될 수 있다.

47년생 : 마음을 열어두자. 당신에게 다가올 사람이 있다.

59년생 : 마음고생과 갈등을 끝내고 오늘은 개운한 기분이다.

71년생 : 지나간 일이 주변 사람 입에 오르내리며 곤란해질 수 있으니 행동과 언행에 조심하라.

83년생 : 행운이 오는 날이다. 이 행운을 놓치지 않는다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것이다.

95년생 : 가까운 사이 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다. 친할수록 관계 유지가 어려운 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최근뉴스

아이돌보미 , 1세 영아 학대로 징역 1년 선고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 소속 아이돌보미 로 근무하던 60대 여성이 돌보던 1세 영아를 학대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성남지원...

서정희, 투병 후 변화된 일상 “맨얼굴이 좋다…성형도 고려 중”

서정희 유방암 투병 후 변화된 삶과 뷰티 관리 루틴을 솔직히 고백했다. 서정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맨얼굴이 좋다. 화장한 얼굴이...

가정불화 끝에 살인미수까지… 70대 남성 며느리 칼로 찔러

서울 마포구에서 70대 남성이 며느리를 흉기로 공격해 경찰에 체포됐다. 가정불화 로 인한 것으로 추정되며, 경찰이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경찰에...

대한축구협회 선거운영위원회 전원 사퇴, 회장 선거 일정 전면 취소

대한축구협회가 선거운영위원회 전원 사퇴라는 초강수를 뒀다. 대한축구협회는 10일 "선거운영위원회가 정상적으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심사숙고 끝에 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