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realtime_news_section posts_per_page="8"]

운세 11월 12일

[오늘의 운세] 11월 12일

2024년 11월 12일 화요일 (음력 10월 12일)

-

2024년 11월 12일 화요일 (음력 10월 12일)

쥐 – 모든 일이란 각자 순서와 방법이 있는 법이다. 무리하게 어느 한 쪽으로만 치우치지 않고, 조화와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매사에 성급한 마음을 갖고 임한다면 실속은 없고, 실수만 많을 수가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주의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다면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이다.

48년생 : 가능한 투자를 멀리하고, 가족 또는 친한 지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

60년생 :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일을 만들기 좋은 날이니 서로의 관계가 어긋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다.

72년생 : 마음이 불편하면 몸이 피로하다. 오늘 하루는 일을 하기 보다는 가급적 쉬는 편이 좋다.

84년생 : 외부에서 시비가 걸려도 못 들은 척 하고 넘어가라, 가능한 거리를 두는 것이 낫다.

96년생 : 가까운 사람의 마음에 변화가 생길 수 있으니, 본인과 멀어지는 것을 다짐할 모양이다.

소 – 본인의 행동을 타인에게 의지하거나 떠맡기지 않고 본인 뜻대로 생각하며 행동하는 주체의식이 필요한 하루가 될 것이다. 혹여나 본인이 뜻하는 대로 되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든다 해서 타인을 원망할 필요는 없다.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고, 미래를 생각하는 습관을 가진다면 얼마 안가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이기 때문이다.

49년생 : 지인들과 만남을 통해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만남을 가지는  것을 추천한다.

61년생 : 조급함보다는 여유롭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오늘 당신에게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이다.

73년생 :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부동산보다는 증권 쪽이 가능성 있다. 땅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85년생 : 취미 활동을 통해 주변관계를 넓힐 수 있으나, 작은 시비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97년생 : 직장에서 능력 인정을 받게 되는 좋은 기회가 찾아 올 수 있다. 부지런히 일하면 곧 그 기회를 만나게 된다.

호랑이 – 만나는 지인들에게 너무 적극적으로 다가간다면, 자칫 상대가 주춤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입만 열어 말하기 보다는 귀를 열고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리고 생각을 잘 헤아리려고 노력해야 된다. 사회생활을 한다면 오늘만큼은 너무 과한 행동은 좋지 않을 수 있으며, 자신감이 있어도 조금은 자제하면서 지내는 것이 여러 방면으로 유리하게 진행 될 것이다.

50년생 : 자식이 효도를 하려고 하니 오랜만에 기뻐할 준비를 해라.

62년생 : 무리를 하더라도 오늘 업무는 오늘 끝내라. 내일은 없다.

74년생 : 가족과의 식사는 후로 미뤄도 되니, 지금 당장 주어진 기회를 잡아라.

86년생 : 가까운 동료나 직장상사와 다툼수가 있으므로, 자기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이 좋다.

98년생 : 금전과 시간이 많이 든다 해서 여러 경험을 포기하려고 하지 말아라.

토끼 – 오늘은 다른 날보다 실속 있는 수입이 높아지게 될 것이다. 수입이 증가함에 따라 본인의 명예 또한 높아질 것이다. 그러나 본인의 몫 이상의 재물에 대한 집착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다. 재물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 것이지만, 한번 실추된 명예는 회복하기에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51년생 : 매사에 길흉이 교차하지만 오늘은 다른 날에 비해 복이 들어오니, 편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63년생 : 업무가 잘 풀린다고 마음을 가볍게 하면 아니된다. 조금의 긴장감이 중요하다.

75년생 : 운명이 아닐 것 같은 사람과의 만남도 본인의 마음가짐으로 앞으로 좋은 연이 될 수 있다.

87년생 : 현재 당신 앞에 있는 사람과는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타인을 대할 때 긴장하는 것이 좋다.

99년생 : 작은 갈등은 솔직하게 얼마든지 풀게 되며, 이후에 좋은 관계로 회복되는 날이다.

용 – 자신의 이득 보다는 타인을 위해 중재나 타협의 역할을 맡게 되며 이는 본인의 미래에 좋은 결과들을 가져다 줄 것이다. 또한 오늘은 이동 중에 이득을 볼 일이 있을 것이니, 집 안이나 실내에 있기 보다 외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다. 도움이 되는 사람과의 만남도 예상되니 이래저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하루다.

52년생 : 본인의 한정된 범위 안에서 일거리를 만드는 것이 좋다. 과한 욕심은 몸을 피곤하게 할 수 있다.

64년생 : 과한 생각을 행동으로 표현하기엔 한계가 있는 날이다. 차분히 천천히 실행하는 것이 좋겠다.

76년생 : 지금까지 준비한 것을 아깝다고 생각하지 말고, 미래를 위한 과정으로 생각하라.

88년생 : 법률적 조언을 받을 일이 발생한다. 그러나, 그렇게 큰 걱정은 없을 것이다.

00년생 : 먼저 도움을 주는 것에 후에 이자까지 쳐서 받게 된다.

뱀 – 본인이 생각한 일이 생각 외로 좋게 풀리는 기운을 받게 된다. 이러한 날에는 오히려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자제할수록 좋은 기운들이 연속으로 오게 될 것이니 조급해 하지 말고 순리에 따르는 것이 좋다.

53년생 : 지금은 어려워도 내일의 밝은 태양이 뜨는 날이 될 것이다. 내일의 희망을 잊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65년생 : 과한 열정으로 업무에 임할 시 할 일은 제대로 하지 못하고 엉뚱한 일을 하게 된다. 자신이 해야 하는 일이 어떤 것인지 생각하고 임하는 것이 중요하다.

77년생 : 역시나 대박이란 것은 없다. 노력한 만큼 받는 것이 당연하며. 공로를 인정받게 되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

89년생 : 타인을 힘들게 하면 당신도 힘든 일을 당하게 되니 화합을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01년생 : 매번 평탄할 수는 없다. 지금은 잠시 거친 길을 건넌다 생각하고, 미래를 생각하며 강하게 전진하라

말 – 업무가 계속 꼬이는 듯하나 지금은 불안해 할 필요가 없다. 더 나은 기회들이 있기 때문이다. 지난 일에 연연한다면 앞으로 다가오는 좋은 운들을 받지 못하니, 생각을 비우고 편하게 행동하는 것이 이득이다. 또한 자신이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 보단 본인을 도와주려는 지인 혹은 가족에게 맡기는 것이 나을 수 있다.

54년생 : 생각하기 싫은 지난 일들은 바로 잊는 것이 미래를 준비하는 현명한 사람의 지혜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66년생 : 당신이 지금 잠을 자도 인생의 시간은 쉬지 않는다.

78년생 : 불평을 바깥으로 표현하는 건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침착하게 인내하는 것이 중요하다.

90년생 : 큰 도움을 주는 기회가 왔으나, 그 기회를 제대로 잡지 못하여 조금은 아까운 하루다.

02년생 : 새로운 길이 열리게 되니, 머뭇거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발전성을 키워야 할 때다.

양 – 만일 주변에 친한 지인과 작은 일로 인하여 오해가 발생 했다면 최대한 빨리 푸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 된다. 시간을 지체한다면 지체될 수록 해결의 방법을 찾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 배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몸이 조금 힘들어도 낮에는 업무를 보고 밤에는 책을 읽는 것이 좋다. 배움의 기쁨을 알아채기에 아주 좋은 날이다.

55년생 : 만일 채무가 있다면 저금 하는 것을 당장 중지해서라도 채무를 갚고 정리해라.

67년생 : 지키기 어려운 약속은 처음부터 안 하는 것이 좋다. 이후에 더 큰 낭패를 보게 된다.

79년생 : 밤 늦은 외출을 자제하고, 여자일 경우에는 가족에게 안부 전화라도 하는 것이 마음 편할 것이다.

91년생 : 사람의 마음을 잡는 것은 돈이 아닌, 본인의 성격이므로, 외적이 아닌 자신의 내면을 중요하게 생각하자.

03년생 : 지인들과 오해가 생겨서 사소하게 다툴 수 있으나, 자연스럽게 감정이 해소될 수 있다.

원숭이 – 본인에게 특히 오라는 곳은 없으나 갈 곳이 많은 날이다. 그 곳에서 바로 큰 소득은 보기 힘들 수 있으나, 주변관계를 편하게 유지하는 차원에서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 지인들을 만난다면 목소리를 낮추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것이 평생 가는 인연을 얻는 기회가 만들어질 수 있다.

56년생 : 부부 사이 애정을 요구하기 보다는 본인이 먼저 애정을 주는 것이 당신에게 바람직한 일이다.

68년생 : 자신의 성과를 잃어버려도 주변에 하소연을 할 수 있는 곳이 없을 날이니 기분만 우울해지게 된다.

80년생 : 매번 본인이 사용하는 물건인데, 이상하게 고장이 나버려서 말썽을 부린다. 괜한 신경질이 나는 하루다.

92년생 : 게으른 사람도 혓바닥은 게으름을 피우지 않는다. 말로 현혹하는 하는 사람을 조심하길 바란다.

04년생 : 감당하기 힘든 일에 부딪쳤을 때는 주변 지인들의 조언이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닭 – 진실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운명을 꼭 멀리서 찾을 필요는 없다. 생각 외로 가까운 곳에 있으니 주변을 돌이켜 보면 뜻하지 않게 인연으로 이어지는 본인의 짝을 발견할 수 있다. 사회인은 경쟁회사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게 될 수 있으니, 이에 답할 경우와 답하지 않을 경우에 대해 미리 생각하고 대비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

57년생 : 걱정만 한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다. 너무 심각하게 걱정하지 않도록 하라.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69년생 : 사치는 가난한 사람만 하는 것이다. 부자에겐 사치가 아니라 투자로 될 수 있다.

81년생 : 신념은 당신을 지켜주는 신이며, 여러 행복을 만날 수 있게 되는 근원이다. 주변 유혹에 휘둘리지 마라.

93년생 : 주위의 이성들과 작은 소문들에 휘말릴 수 있으니 미리 행동을 조심하자.

05년생 : 지인과의 작은 일로 다툼 수가 있으니 오늘은 말과 행동 모두 조심하는 것이 좋다.

개 – 본인의 것만 너무 내세우면 더욱 좋은 성과를 거두기가 힘들 수 있다. 얻을 것과 양보할 것을 명확히 구분하여 의견을 맞춰가는 것이 좋다. 이때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는 것이 도움될 것이다. 어중간한 표현은 오히려 더 혼란스럽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냉정히 업무를 진행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되는 하루가 될 것이다.

46년생 : 욕심대로 쫒아도 원하는 것을 얼마 얻지 못하게 되니 주어진 길로 가는 것이 좋다.

58년생 : 오늘 재물운이 증가하는 날이니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자.

70년생 : 친구들과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이 유리하다. 부족하다 느꼈을 때는 더욱 더 실천하라.

82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원하는 상견례 자리가 들어오게 된다. 짚신도 짝이 있는 법이니 기다려라.

94년생 : 안 좋은 버릇을 고치려면 버릇의 원인을 밝히기보단 변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라.

돼지 – 몸이나 정신이나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게 되는 날이다. 똑 부러지게 행동한다면, 한 단계 위로 성장할 수 있다. 앉아서만 생각하지 말고 움직이며 생각하는 것이 일이나 활동에 도움을 준다. 가능한 지금 끝낼 수 있는 업무는 지금 끝내는 것이 뒤끝 없고 깔끔하다.

47년생 : 오늘 하루는 먼 여행이라도 하며 하루 쯤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좋은 날이다.

59년생 : 애정이 깊은 부부일수록 서로에 대한 불만들을 대화로 풀고 화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71년생 : 주변 어른들과 함부로 다투려 하지 말라. 믿고 따르면 안정된 길을 걷게 된다.

83년생 : 친구와 대립으로 다툼이 생기나, 주변의 도움으로 넘어가게 된다.

95년생 : 좋은 기회는 모래바람이 부는 사막에서 보이고 당장 지나간다면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최근뉴스

[날씨] 아침 최저 영하 13도,체감온도 급강하…

전국적으로 찬 공기가 몰려오면서 8일 아침, 강력한 한파와 폭설이 예보됐다.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2도까지 내려가는 가운데, 강풍까지 더해져 체감온도는 더욱...

묻지마 살인범 박대성, 무기징역에 불복, 항소 제기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묻지마 살인범' 박대성이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10일 광주지법 순천지원에 따르면, 박대성은 변호인을 통해 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하며 양형...

샤이니 키, 母 퇴직에 “병원 생활 끝, 너무 감격스러워”

샤이니 키(본명 김기범)가 어머니의 마지막 퇴근길을 함께하며 감동의 순간을 선사했다. 36년간 병원 간호사로 헌신한 어머니의 퇴임을 축하하기 위해 키가...

레알 마드리드, 3년 연속 엘 클라시코 결승 성사

레알 마드리드 3시즌 연속 스페인 슈퍼컵(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결승전에서 FC바르셀로나와 격돌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10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의 킹 압둘라 스포츠시티에서 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