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유흥업소 동료 살해한 중국 국적 여성, 징역 20년 선고

유흥업소 동료 살해한 중국 국적 여성, 징역 20년 선고

계획 살인, 서울 관악구 살인 사건, 중국 국적 여성, 유흥업소 살인, 징역 20년 선고
(사진 출처-AI이미지 생성)

서울 관악구에서 유흥업소 동료 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로 구속기소 된
중국 국적(조선족) 30대 여성에게 법원이 징역 20년을 선고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4부(부장판사 최경서)는 17일 살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징역 20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A씨의 문자 내역과 범행을 위해 도구를 구매한 경위 등을 보아 계획살인을 저지른 것으로 판단하였다.

A씨는 지난해 8월 14일 오후 2시경 서울 관악구 신림동의 한 노래방에서
유흥업소 동료 접객원으로 함께 일하던 2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가해자와 피해자는 사건 전까지 가깝게 지냈으나, 사건 발생 이틀 전
술자리에서 피해자가 자신의 지갑을 훔쳤다고 의심하며 말다툼이 벌어졌다.

이후 이튿날에도 전화로 절도 문제를 두고 다투는 일이 이어졌다.

사건 당일, A씨는 흉기를 구매한 뒤 노래방으로 찾아가 피해자를 만나 다시 논쟁을 벌이다 결국 살인을 저질렀다.

재판부는 “범행도구를 사전 준비해 계획적으로 범행을 저질렀고, 죄질이 극히 무겁다”며, A씨의 책임이 중대하다고 판시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초복 앞두고 삼계탕 육수 인기…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기록적인 폭염과 외식비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투썸플레이스 수박 주스 하루 2만 잔 판매…애플망고 빙수도 40% 급증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철 과일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대표 메뉴인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빙수’의 판매 성과를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여름 ‘과일릭(과일+holic)’…

폭염에 속옷·선글라스 판매 83% 급증…GS샵 ‘언더웨어 메가위크’ 편성

7월 들어 본격화된 폭염과 열대야로 인해 속옷을 포함한 여름 패션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GS샵은 7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TV홈쇼핑과 모바일…

More like this

LG유플러스, 국내 첫 AI 구독 서비스 ‘유독픽 AI’ 출시

LG유플러스가 국내 AI 시장 확대 흐름에 발맞춰 국내 최초의 통합형 AI 구독 서비스인 ‘유독픽 AI’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인공지능(AI) 기능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유연한 구독형 상품으로, 오는 22일부터 본격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17일 ‘유독픽 AI’ 출시를 공식 발표하며 기존 AI 서비스의 불편 사항으로 지적된 비용 부담과 해지 절차의 번거로움을 개선한 점을 […]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

[이주의 운세] 07월 13일~07월 19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불필요한 지출로 인하여 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지출 보다는 가족들과 소통을 중요시 하라. 48년생 : 다치기 쉬운 한 주가 되겠다. 모아두었던 자금이 전부 치료에 쓰이고 시간 또한 낭비하게 되었으니 허하고 답답하다. 60년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