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세계 T1, 레드불 이벤트서 2승 3패로 마무리… 핸디캡 매치의 어려움 인정

T1, 레드불 이벤트서 2승 3패로 마무리… 핸디캡 매치의 어려움 인정

T1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레드불 e스포츠 이벤트 ‘레드불 리그 오브 잇츠 오운(Red Bull League of Its Own)’에서 2승 3패로 대회를 마쳤다.

(사진 출처 – 레드불 게이밍 SNS)

난 12월 16일 새벽, 파리 아코르 아레나에서 막을 내린 이번 대회에서 T1은 핸디캡 매치의 불리한 상황 속에서 2승 3패를 기록했다.

이번 대회에는 T1을 비롯해 LEC 해설 출신이자 프나틱 소속 스트리머인 ‘캐드럴’ 마크 라몬트가 만들었으며 T1과 롤드컵을 함께한 ‘레클레스’ 마르틴 라르손이 속한 로스 라토네스, G2 e스포츠, 카르민 코프, 노 니드 오르가, 젠틀 메이츠가 참가하여 경기를 펼쳤다.

T1은 노 니드 오르가, 젠틀 메이츠, 로스 라토네스에게 패하고, G2 e스포츠와 ‘칸나’ 김창동이 속한 카르민 코프를 꺾었다.

(사진 출처 – T1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T1은 ‘케리아’ 류민석이 기초 군사훈련으로 불참한 가운데, 노 니드 오르가와의 경기에서는 ‘네메시스 드래프트(상대 팀이 지정해 주는 챔피언으로 플레이)’ 룰로 경기를 진행해야 해 어려움을 겪었다.

카르민 코프와의 경기를 제외한 대부분의 경기에서 T1은 선수들이 포지션 스왑을 진행했다. ‘구마 유시’ 이민형은 노 니드 오르가와의 경기에서 미드 포지션을 맡고 카타리나를, ‘도란’ 최현준은 서포터로 베이가를 선택했다. ‘운타라’ 박의진은 정글로 나서 티모를 플레이했다.

젠틀 메이츠와의 두 번째 경기에서는 ‘페이커’ 이상혁이 정글 포지션으로 리신을 선택했고, 로스 라토네스와의 경기에서는 ‘구마 유시’ 이민형이 정글로 케인을 꺼내 들었다.

또한, T1 e스포츠 아카데미에서 활동하다 로스 라토네스로 이적한 ‘레클레스’ 마르틴 라르손은 G2 e스포츠와 카르민 코프와의 경기에서 T1 소속으로 원거리 딜러와 서포터를 맡아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았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진격의 감자튀김…맥도날드 3일간 한정 출시

맥도날드가 기존 사이즈를 뛰어넘는 XXL 감자튀김 메뉴를 선보여 전 세계 감자튀김 애호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신메뉴는 말레이시아에서 단 3일간 한정…

‘골리앗 스트라이커’ 말컹, 울산 HD와 K리그 복귀 선언

K리그 역대 최장신 골잡이 중 하나인 말컹이 울산 HD 유니폼을 입고 6년 5개월 만에 한국 무대로 돌아왔다. 울산 구단은 18일,…

More like this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활용한 제품의 미국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미국약전위원회(USP)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자생종인 참당귀(Angelica gigas)가 미국약전위원회에서 발간하는 미국생약규격집(HMC)에 등재됐다고 17일 밝혔다. 미국약전위원회는 미국 내에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표준을 제·개정하고, 표준품과 관련된 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