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전현무, ’20세 연하’ 후배 아나운서 홍주연의 고백… 심장 뛰는 로맨스

전현무, ’20세 연하’ 후배 아나운서 홍주연의 고백… 심장 뛰는 로맨스

아나운서 출신이자 방송인 전현무(47)가 열애설의 주인공인 ’20살 연하’ 홍주연(27) 아나운서와의 만남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달궜다.

(사진 출처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지난 12월 8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전현무가 KBS 후배 아나운서들의 일일 멘토로 나섰다. 스튜디오에서는 전현무와 홍주연의 열애설이 자연스럽게 화두에 올랐다.

박명수는 “열애설 나면 기분이 어떠냐. 아무 관련이 없어도 연애해야 하나 생각이 드냐”고 물었고, 전현무는 “하도 열애설이 많이 나는 편이다. 옛날에는 어이가 없었는데 이젠 상대방이 피해 볼까 봐 미안하고 걱정된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전현무는 “얼마 전에 이 친구(홍주연)랑 기사가 났다. 3일 내내 (포털사이트) 메인에 있었다”고 언급하며 말했다.

특히 전현무는 최근 열애설 상대였던 홍주연 아나운서가 ‘뉴스 광장’ 앵커 자리에서 하차했다는 소식에 “설마 나 때문에 하차한 거 아니냐”고 걱정했다. 이에 엄지인 아나운서는 “앵커들의 인사이동으로 하차한 것이다”고 밝혔다.

방송 중 처음 만나게 된 전현무와 홍주연 아나운서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현무가 후배들을 만나러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오자, 김숙은 “홍주연 아나운서 만나러 갔다. 전현무 잘 안 움직인다. 주연이 좋아한다”고 농담하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홍주연 아나운서가 지난 7월에 열린 파리 올림픽 당시 현지에 있었는데 “사실 파리에서도 멀리서 지켜봤다”고 털어놓으며 말하자, 전현무는 미소를 보였다. 파리 올림픽 당시 각자의 활동이 언급되면서 김숙은 “파리의 연인이야? 멀리서 지켜보고”라며 분위기를 띄웠다. 박명수는 “파리에서 현무가 잘 때 많이 없어졌다”고 농담하며 말했다.

전현무는 홍주연 아나운서를 유독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다른 후배들과 달리 음식 사진을 찍지 않는 홍주연의 성향을 눈치채고 “주연이는 이런 거 안 하지?”라고 말하거나, “주연이 많이 못 먹네”라며 직접 고기를 홍주연의 접시에 덜어주는 모습도 보였다.

(사진 출처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또한, 스포츠를 좋아한다는 홍주연에게 전현무는 “주연이는 완전히 블루오션”이라며 “스포츠광은 할 수 있는 게 많다. 스포츠 관련 공부를 많이 해둬라. 지금이 기회다”라고 조언을 전했다.

홍주연이 존경하는 아나운서로 이재후를 언급하자 전현무는 “나돈데”라며 맞장구를 쳤고, 이를 지켜보던 박명수는 “나돈데’라는 말은 ‘우리는 하나’라는 뜻이다”라고 두 사람의 분위기를 흥미롭게 지켜봤다.

예고 영상에서는 엄지인 아나운서가 “사내 연애 괜찮지 않냐”고 하자 홍주연 아나운서는 “나한테 자꾸 사내 연애를 하라더라”고 밝혔다.

전현무가 “주연 씨는 이상형이 뭐냐”고 묻자, 홍주연은 “귀여운 사람 좋아한다. 전현무 같은 남자가 좋다”고 대담하게 답했다. 이에 전현무도 “받아들이겠다”고 응수하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98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유튜브 조회수 9800만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해당…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기념 ‘피릿츠 포토 프레임’ 출시…팬들과 평생 약속 담아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였다. 바로 포토이즘과 협업한 포토 프레임이 그것이다. 인피니트는…

한상진, 신혼여행 첫날 부부싸움 고백…박정은과 아찔한 사연

배우 한상진이 아내 박정은과의 신혼여행 첫날, 헤어질 뻔한 부부싸움 일화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오는 7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More like this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활용한 제품의 미국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미국약전위원회(USP)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자생종인 참당귀(Angelica gigas)가 미국약전위원회에서 발간하는 미국생약규격집(HMC)에 등재됐다고 17일 밝혔다. 미국약전위원회는 미국 내에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표준을 제·개정하고, 표준품과 관련된 교육 […]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